다른분께 멘션으로 풀은것도 있어서 난잡합니다.


거절 멘트 생각하기도 귀찮아서 오이카와상은 연상이 취향이라 안돼~하는 오이카와한테 그럼 제가 더 연상이 되면 사귀어주세요!(바보 이러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기세로 나온 말이지만 그게 오이카와 웃음 포인트를 눌러서 호감도 오히려 올랐으면 좋겠군ㅋㅋ카게야마 어깨 끌어안고 쳐웃고선 응응 토비오쨩이 나보다 어른이 되면 생각해볼게~ㅇ_<ㅋㅋ또 질색할줄 알았는데 반응이 좋아서 어리둥절하다 잠시후 깨닫고 하이킥해라~

카게오이 빼빼로게임은 카게야마 실컷 놀려먹을생각으로 오이카와가 제안하는데 한껏 긴장한 카게야마가 눈 질끈 감고 자꾸 초장에 부러트려먹어서 야임마 그렇게하는게 아냐!저도 모르게 지도해주다가 드디어 첫입에 부려트리지않은 카게야마한테 그렇게

하는거라고 칭찬하려 입 벌린 순간 기세를 못 멈춘 카게야마한테 입안에 혀 살짝 들어오는 뽀뽀 당하고 오이카와상만 낭패~였슴 좋겠습니다.

그대로 밀려 주저앉은 오이카와가 당황해서 뻐끔뻐끔하는데 카게야마가 멀뚱한 표정으로 제가 이긴...건가요?이래서 울컥했음 좋겠어요!바보야바보바보 먼저 멈추는 사람이 지는거거든?누가 끝까지하래!?퍼붓는데 여전히 멀뚱~그러니까 안멈췄으니 이긴거 아닌가?갸웃하는 토비오쨩ㅋㅋㅋ오이카와 홧병나겠어요

계속 왜 화내는지 몰라하다가 갑자기 아!하고 이제야 알아챘다는듯이 혹시 처음인가요?죄송합니다 저도 처음...이렇게 기어이 폭발시킬거같아욬ㅋㅋ하지만 큰소리로 화내봤자 카게야만 이것도 아닌가ㅡㅡ?표정이고 이와이즈미한테 시끄럽다소리나듣고

처음일리가 없잖냐고 버럭하면 충격받은 표정으로 그렇군요..오이카와상은 남자랑도 많이...이래서 거기서 남자가 왜 나오는데!?일부런 아닌데 자꾸 대화 어긋나서 속터지게 할거 같아요!ㅋㅋ이것은 카게오이 커플썰이 아니라 오이카와 발암썰인가요

기어이 남자랑은 너랑이 처음이란 말 들어내고선 이제야 조금 겸언쩍어하며 저도 처음인데요...이래서 오이카와 표정은 아 ㅆㅂ 어쩌라구 표정ㅋㅋㅋ

이제야 조금 생각하는 표정된 카게야마보고 속으론 첫키스가 남자선배라 안됐네 메롱~나도 싫거든!이러면서 그렇게 싫으면 앞으로 많이 해서 잊으면 되잖아 동정 토비오쨩 놀리면 대뜸 카게야마

또 키스해와서 놀랄거같아요.누가 나한테하래!ㅗㅗ거의발작하는 오이카와한테 아 죄송합니다 싫어서 잊으려고 또한건 아니구요.이딴 핀트 어긋난 변명이나 해대고~ㅋㅋ또 하려 드니까 아예 끊긴 오이카와가 확 끌어당겨 진하게 키스해줬음 좋겠네요.

그 키스에 얼이 빠진 카게야마한테 삿대질해가며 어린애 뽀뽀따위 기분나쁠 뿐이거든 바보외치고 이겼다란 기분으로 자리 뜨는데 집에가서 생각해보니 또 하나의 거대한 흑역사일 뿐이라 하이킥하고 ㅋㅋ그걸로 카게야마한테 불만붙인 시작이면좋겠어요~

카게오이로 당신을(배구하는 모습을 좋아한다고 그러면 또 놀리는거냐고 화내겠지 그렇치만 좋은데 서브 가르쳐주세요 오이카와씨의 서브를 언제까지고 보고싶어요 이미 머리속에서 몇번이고 재생되고 있지만 잊지 않지만

그래도 보고싶어요 오이카와씨가 싫어해도 내게 당신은 배구 그 자체니까 언제까지고 그 모습으로 기억하고 싶어요...등등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것 = 배구와 비슷할정도로 열렬히 좋아함을 머리속으로만 생각하고 당신을(생략)박제하고싶어요!만 말해버리는 위험한

의도는 전혀 없는 순수한 카게야마와 심독하고 카게야마를 무서워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카게오이가 사귀게되었다고 보고하면 의외로 카게야마한테 엄청 화내는 이와이즈미가 보고싶다.너 그렇게 토비오 싫어했던가?쫄아서ㅋㅋ물어보면 네가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싫어했어!버럭해서 오이카와 조금 감동~ㅋㅋ 나 이와쨩으로 갈아탈래8ㅅ8 오이카와상...8ㅅ8

하필 백일째 되는 날이 한겨울이라 세죠 운동장 한가운데 촛불로 하트모양 준비하다 자꾸 바람에 꺼지고 쓰러져서 허둥거리고 있는 카게야마를 보면서 오이카와가 부끄러워했으면 좋겠네요.><

부상으로 선수 생명 끝나서 병원 침대에 공허하게 앉아있는 오이카와한테 카게야마가 결혼해주세요.앞으로 나의 배구 인생 모두 오이카와씨한테 드릴테니까!이랬다가 오이카와가 히스테리 부리며 링거며 베개며 마구 던지는게 보고싶...은게 아니라 달달한거내놔!ㅋㅋ

한쪽이 상대를 진심으로 질투하고 미워했던 시기가 있기에 연인이 되어도 오이카와가 진짜로 자기를 좋아하는지 불안해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정면으로 거부당하는게 무서워서 ㅅㅅ때도 늘 뒤로만 하고 그런 카게야마 아래에서 마주 보고 해준다면 끌어안아줄텐데...라고 생각하는 오이카와...

카게야마가 선배고 자기가 후배인, 천재인 선배 보며 괴로워하기만 하는 꿈 꾸고 식은땀 흘리며 깬 오이카와가 그날 등교해서 후배인 카게야마 보고 안심하는게 보고싶다.키타이치중학시절 최초이자 최후로 오이카와가 카게야마에게 상냥했던 날~ㅋㅋㅋ

반대로 카게야마는 그런 꿈꾸면 꽤 즐거울거같은걸ㅋㅋ후배니까 선배 말 들어주겠지싶어 서브 가르쳐 주세..줘!했다가 후배 오이카와가 천재인 선배가 나한테 배울거 있나.요?/업신 시선받고 발끈ㅋㅋ꿈이니까 평소의 보복으로 꿀밤이라도 때려줄까하지만 카게야마니까

쭈삣쭈삣~하다 머리에 손만 얹어보는데 생각보다 감촉이 좋아서 놀랄거같다.ㅋㅋ뭐냐고 좀 쫄은 오이카와가 째려보면 지나가던 이와이즈미가 선배한테 무슨 말버릇이냐며 때리고 ㅋㅋ그날 깨면 학교에서 내내 만져보고싶다...화내겠지?오이카와 뒷통수만 바라보기~ㅋㅋ

카게야마가 하도 일상에 무능하니까 걱정되서 간단하게 한끼 챙겨먹는거라도 가르쳐 줄려고 하면 갑자기 이런걸 가르치려고하다니 나를 떠나려는건가요!ㅜㅜ 이러는게 좋음ㅋㅋ 아놔 좀 혼자살수있는 능력을 기르라고 의처증 새끼야!내가 여행가면 굶어죽을거냐! 진짜로 카게야마는 오이카와가 보다못해 챙겨주는게 좋아서 일부러 안 익히는거라거나~ㅋㅋ


오이카와는 경험 있을거같으니까~아침에 호텔에서 깨도 어제 여자애라도 데리고왔나 태연하게 옆에 누워있는 사람한테 모닝키스하려 할거같은데 머리짧은 여자앤가하고 들여다봤더니 카게야마여서 기겁하는게 보고싶다.놀라 침대에서 떨어져 엉덩방아찧고 아파!아파?ㅋㅋㅋ

카게오이는 오이카와가 카게야마 휘두르며 괴롭히는것도 좋지만 눈새인 카게야마때문에 오이카와 속터지는것도 좋아~ㅋㅋ싸우고선 이제 전화도하지마!(열심히 전화해서 기분을 풀거라!물론 난 전화를 안받겠지만 하는거봐서 한번쯤 받아주마) 카게야마 진짜로 전화안함

며칠지나 오이카와가 먼저 전화해서 야 왜 전화안해! 빽 소리지르면 멀뚱하게 오이카와씨가 전화하지 말랬잖아요...

이와쨩! 토비오가 짜증나게굴어ㅠㅠ 나는 네가 더 짜증난다 ㅡ"ㅡ

이와이즈미는 오이카와랑 달리 좋은 선배니까ㅋㅋ감기인데도 연습 나온 카게야마를 억지로 쉬게하려고 집에 데려오는 일이 있어도 좋지 않을까...는 이와쨩 집에서 오이카와랑 마주치게하고싶은 나의 욕망ㅋㅋㅋ카게야마 자기 방에 눕혀놓고 이와쨩이 약 사러간 사이에

오이카와가 제 방처럼 쳐들어와서 이와쨩 벌써 자는거야?오이카와씨 심심한데 놀아줘!침대에 냅다 뛰어들어 깔아 뭉개고 위에서 뒹굴고 장난치다 반응이 없어 이불 걷어봤다가 비명지르는게 보고싶다ㅋㅋ카게야마는 열나는데 갑작스레 당한 폭행ㅋㅋ으로 헤롱헤롱~ㅋㅋ

카게야마랑 오이카와가 우유빵이랑 고기호빵으로 서로 취좆했으면 좋겠다ㅋㅋ이 추운데 잘도 그런걸 먹네요?이런 딱히 시비거는것도 아닌 카게야마 발언에 괜히 오이카와만 발끈해서~우유빵의 좋음을 모르다니 미각치라느니 고기호빵이라니 마늘냄새 난다고 무신경하다느니

번역판 니쿠만 뭐였지?고기호빵?고기만두?갑자기 헷갈리는것이다ㅋㅋ하여간 오이카와는 두다다 까는데 카게야마는 말빨이 딸려서 쩔쩔매며 우유빵을 까다가 옆에서 야채호빵 먹고있던 이와쨩한테 오이카와가 맞으면서 싸움 끝남.오이카와편은 없었다.

카게오이 사귀는데도 오이카와 사진 한장 없는 카게야마가 이와이즈미한테 그냥 한번 오이카와 사진있으면 주세요 해봤는데 각종 시츄는 물론 여장까지 주르르 와서 출처를 물어보면 오이카와 셀카인것도 좋음ㅋㅋㅋ오이카와 폰 맘대로 만져도 괜찮은 사이인거에 질투

카게야마가 자기가 던진 공에 맞아서 코피나거나 하면 자기탓이니 일단은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카게야마 져지 끝자락으로 코피 닦아주는 상냥한?선배 오이카와라거나 원하고있다. 사과도 안함ㅋㅋㅋㅋ

발렌타인은 한참 지났지만~자긴 산더미처럼 많이 받았으면서 이와이즈미가 받은거 이와쨩주제에 건방지다며 멋대로 먹어치우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그런 주제에 그렇게 초코 좋아하심 제가 받은것도...카게야마가 무엇보다 식욕이 우선인 남자 중학생인데도 기특하게
자기거 건네면 미친놈 보듯 하며 거절함ㅋㅋㅋㅋ오이카와는 의리 초콜릿이 압도적일거 같은데 이와이즈미는 전부 본명초코일거 같다. 멋진 남자☆><
장난으로 발렌타인데이에 배구부 애들한테 10엔 초코 하나씩 돌리는 오이카와도 좋다!ㅋㅋ화이트데이에 세배로 갚으라며 강제 증여ㅋㅋㅋ그리고 그때는 구박해놓고 착실하게 화이트데이에 10엔 초코 3개 돌려 주는 이와이즈미 러브♡
이와쨩...이런 여자애들한테 인기없을 행동이 정말 완벽하게 멋져! 8ㅅ8 뭐 임마!? 맞을래?(이미 때리고 있음 투닥거리는 둘 보면서 제대로 답례품 준비했다가 진짜로 받아들였냐며 비웃음만 산 카게야마가 짜게 식어있으면 좋겠다. 카게오이데스께도...

오이카와 되게 놀아본것처럼 생겼으면서 의외로 결벽한것도 좋다.경험이 없는건 아닌데 자기도 그렇고 상대여자애도 그렇고 행위 중에 얼굴이 일그러지거나 상기되고 눈물콧물 나온다거나하는 스스로가 제어할수 없는 상태가 되는게 엄청나게 싫은거.그걸 단순하고 완고
하게 ㅅㅅ하면 못생겨지니 싫다.정도로 일부러 자기 삶에서 배제하고있었으면 좋겠다.카게오이지만 하도 오이카와가 단호히(내가 나를 제어하지 못할지도 모르니까)싫어!라고하면 당연히 속내는 못읽는 카게야마가 그럼 제가 안겨도 좋으니까...이렇게 양보하면 매우

상쾌하게 '못생긴거 보기 싫어'^^ 남의 얼굴엔 ㅈㄴ폭언ㅋㅋㅋㅋ오이카와처럼 자신만만한건 아니지만 또래 사내아이답게 자기 정도면 잘생긴거 아닌가하던 카게야마 충격받았으면ㅋㅋㅋㅋ괜찮아 카게야마 잘생겼어! 귀엽고 멋져! 오이카와가 나쁜거야~ㅋㅋㅋㅋ

그렇게 오이카와한테 멘탈 털린 덕분에 제정신이라면 절대 안할 나 정도면 잘생긴거 아니냐는 질문을 팀원들한테 해버리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니가?-하이큐 영업왕 츠키시마

::ㅇㅅㅇ::-잘생김의 기준이 츳키인 야마구치

카게야마는 무섭게생겼어!-눈새 히나타

스가선배가 뒤늦게 쓴웃음지으며 카게야마 너무 놀리지말라고 두둔해줘도 늦었어!카게야마 멘탈 이미 죽었어!ㅋㅋㅋ이제와서 남자답게 잘생겼다고 스가선배가 위로해줘도 엄마가 우리아들 잘생겼다고 하는걸로밖에 들리지 않아!ㅋㅋㅋ

카게오이는 카게야마를 괴롭히는게 매우 재밌다...

더블피스 : 카게야마가 오이카와상은 왜 맨날 그 포즈로 사진찍으세요? 물어보면 사실 자각없이 하던거라 잠시 멀뚱 바라보다 이럴려구!하면서 눈푹찍기 시도해보는 뻘한게 생각났어요.

카게야마의 환상 : 오이카와상은 배구만이 아니라 뭐든지 잘한다. 대단해! 오이카와 : 요리를 실패했을때 후라이팬으로 카게야마 뒷통수를 때리면 기억을 잃어주지않을지 진지하게 고민중

카게오이 사귄다고하면 어느쪽을 걱정하든 처음엔 반대파일거같은 이와이즈미지만 뭐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치고~ㅋㅋ성인된 카게야마랑 둘이서 술마시게되면 취해서 오이카와 사용설명서가 되는 이와쨩이보고싶다.ㅋㅋ아침에 인사할때 쓸데없이 상쾌하게 웃으면 전날 늦게

잔거니 추궁해라.변명을 잘하는 녀석이니 이것저것 말도안되는 이유를 생각해내기전에 당장 추궁해서 응징하는것이 좋다.밤에 쓸데없이 치근덕거릴때가있는데 그럼 졸린거니 당장재우도록해라.다쳤을때 아프다고 조잘거리면 별로안다친거니 냅둬도된다.괜찮다고하면 당장

병원데려가라 등등ㅋㅋ진짜 오래 곁에있던 친한사람만이 알수있는 꿀팁?같은거 알려주지만 대부분의 해결방법이 '오이카와를 때린다'여서 선배를 때리지 못하는 카게야마에게는 무쓸모 ㅋㅋㅋ

카게야마 머리 꾹꾹 누르면서 더 자라지마라~더 자라지마라~ 작아져라~ 이러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대왕님 야메떼><말리던 히나타도 오이카와가 냉큼 토비오쨩 키 치비쨩도 나눠줄게.^0^/ 이러면 합류

오이카와씨는 안예쁜데요?이러는 카게야마도 보고싶어졌어요!울컥했지만 이어진'오이카와씨는 잘생겼죠'란 말에 그동안 예쁘장하다 말 남자다움 부족하단 의미같아 못마땅했는데 하필 원하는 말 해준게 싫어하는 카게야마인 상황

싫어하는 사람에게 반짝이를 보내드립니다 서비스 오이카와가 카게야마한테 보냈음 좋겠다ㅋㅋㅋㅋ그리고 카게야마가 그걸 가라스노 배구부실에서 열어버리는 바람에 대참사ㅋㅋㅋ일주일을 청소해도 남아있는 반짝이에 가라스노의 오이카와에대한 원한은 깊어져만가고 뭐야이게



Posted by 홍차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