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덕에 늘 신분증 검사 패스라 친구들 부탁으로 술,담배나 성인물 대신 사주는 경우가 잦아서 세죠3학년들 취향같은거 다 꿰고있는 맛층이 보고싶다.ㅋㅋ


느끼면 발끝 쭉 펴는거 넘 좋아~ 카게야마랑 키스하다 그러면 마치 발돋움같아 오이카와가 자기 얼굴 피하려고 그러는줄 알고 더 들이대는게 보고싶다.


카게야마가 밖에서 오이카와보다 연상으로 보이고싶어하는게 보고싶어진 커플충 'ㅅ'/ 네 저요ㅋㅋㅋ돈도 자기가 낼려고하고 카페에서 앉을때 의자도 빼줄려고해서 오이카와가 의자와함께 발로 차서 넘어트렸음 좋겠다.


이거 생각해보니 사귀기 전에도 사귀고 나서도 보통 남자 선배처럼 대하다가 같이 잔 다음날부터 이러기 시작하면 오이카와 입장에선 진짜 짜증나겠다.ㅋㅋㅋㅋㅋ


욕하면서 한번 대주니까 내가 네 여잔줄 아냐고 진지하게 화내는 것도 좋음ㅋㅋ카게야마는 의도한건 아니지만 진짜 그런 감각으로 대하던거였으면 좋겠다.2D한정 발전도상의 다메남 모에><ㅋㅋ험악한 분위기로 싸우다가 카게야마가 진심으로 미안해하면서도 이렇게 좋아하게 된 사람은 처음이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울망이며 이렇게 말해서 오이카와가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군ㅋㅋㅋㅋ카게오이 헤어지진 말고 싸워라!ㅋㅋㅋㅋ


라이어라이어로 카게오이 보고싶다☆오이카와 대3, 카게야마 대1 대학교 친구네서 놀다가 장난으로 시라토리자와 교복 입고 거리에 나갔는데 카게야마랑 마주치는 바람에 비웃음 당할까봐 오이카와씨 지금 뭐하는거냐는 카게야마한테 시치미 뚝 떼고 누구세요?하는거ㅋㅋ


저는 고3인 텐도 타케루인데요!같이 들고나온 학교 가방에 성이 써있어서 이름까지 날조하고 아예 다른사람인척 하다가 카게야마한테 고백받고 텐도인채로 사귀었으면 좋겠다ㅋㅋㅋ한참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며 사귀다 오이카와가 진짜로 카게야마를 좋아하게 되었을때쯤


사실은 좋아하는 사람하고 닮아서 사귀자고 했던거라고 카게야마한테 차이는거지!ㅋㅋㅋ대1 카게야마랑 고3인척하는 오이카와랑 사귀는게 보고싶음ㅋㅋ공부해야되서 데이트 자주 못하는데요~ㅇ_</데헷페로~


카게오이 무인도에 둘만 둬서 세상에 사람이 둘만 남는다고해서 둘이 사랑에 빠지는건 아니거든!잘난척하며 이렇게 말하는 오이카와가 카게야마한테 무너져가는게 보고싶다...


카게야마가 바보짓하면 오이카와는 거침없이 바보바보 부르고 실컷 놀리고 바보취급할거 같은데ㅋㅋ어쩌다 오이카와가 그러면 카게야마는 ...바보?...하고 의문형인데다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나직하게 한번 중얼거렸다가 오이카와한테 사정없이 털리겠지


사귀는 카게오이로~인터뷰때 이상하게 웃지 말라며 카게야마 미소 연습시키는데 자기가 잘해주는걸 떠올리라고해도 호러미소ㅋㅋ배구할때처럼 웃어보라고해도 억지 미소밖에 못만들다가 카레 생각하면서 웃으라니까 그제야 자연스레 웃어서 패배감 느끼는 오이카와가 보고싶


오이카와는 카게야마 인터뷰 사진 잘 나오게 해서 더 인기있어지는거에 자부심 느끼는 타입이라면 카게야마는 오이카와한테 단거 잔뜩 선물하면서 오이카와씨가 살쪄서 저 말곤 아무도 안쳐다봤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서 먹던 빵 얹히게 만드는 타입인게 보고싶다.

쿠니미는 카게오이 사귀는거 보면서 동경하는 선배가 싫은 녀석이랑 사귄다고 질색하는것도 좋지만 이와이즈미선배라면 몰라도 너한테 줄바엔 내가 갖겠다고 나서는 것도 좋다.카게오이쿠니♥정작 이와쨩이랑 오이카와는 친구 외엔 아무사이도 아니었으면ㅋㅋㅋㅋ

비슷한거 썼었지만ㅋㅋ오이카와가 카게야마랑 사귀게됐다고 고백하면 갑자기 여럿이 이와이즈미하고 사귄다고 생각해서 한발 물러났었는데 아니라면 포기 못하겠다며 참전하는 막장이 보고싶다.ㅋㅋㅋ이와쨩하곤 그냥 소꿉친구 사이~ㅋㅋㅋ

사귀고 있을때보다 전인 사귀기 시작하는데에만 고난과 장해가 많은 커플 넘 좋음ㅋㅋㅋ카게오이 썸만 오래 탔음 좋겠다.한 백년쯤?ㅋㅋㅋ

카게야마 침대파, 오이카와 이불파인데 오이카와가 양보 안해서 카게야마가 괴로워하다 적응하는것도 좋아요~ㅋㅋㅋㅋ

ㅋㅋㅋ카게야마가 밖에서 허리아프다 그래서 사람들이 수근수근하는거 깜짝놀라서 입 막기도 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하지만 그래도 얄미워서 침대 못사게함ㅋㅋㅋ한 일주일 지나면 이불에도 적응 되더라구요~ㅋㅋㅋ

자긴 집에서 늘상 깔아놓고 지내서 엄마한테 잔소리 들었으면서 카게야마한테는 아침에 제깍제깍 개라고할거 같아요ㅋㅋ카게야마랑 오이카와 어머닌 접점이 없으니 들키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이와쨩이 잔소리하는 오이카와 보고 폭로해도 좋아요~

카게야마가 너무해요!치사해요!침대사요!이렇게 어린애처럼 떼쓰는것도 좋아요ㅋㅋ오이카와도 고집스럽게 침대 몸에 나쁘다고 버티구요.카게야마가 매일 이불 개고 펴는거 귀찮다고 침대로 바꾸자고하면 침대도 매일 정리해야하잖냐고 반박 듣고 깜짝 놀라는 엄마가 정리해주시던것도 모르고 몸만 쏙 빠져나와 아침연습하러 가던 마찬가지로 정리 잘 안하는데다 집안일 잘 모르는 애였으면ㅋㅋㅋ

카게야마가 침대 사겠다고 하면 싱글 사서 너 혼자 자라고 온갖 압박을 다 넣을거같아요ㅋㅋ그래도 결국 킹사이즈 침대로 바꾸게되면 오이카와 의외로 시트 딱 각맞춰 정리하는데 재미 붙일지도요.자기방은 안치우면서 남의 방 잘 치워주는 사람처럼ㅋㅋ하지만 금새 카게야마가 정리 안하고 자기만 한다는걸 깨닫고 구박했더니 침대는 정리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요?이래서 속터지는ㅋㅋㅋ

카게야마 키타이치때 막 입부해서 천재인걸 알기 전까지 잠깐 친절했던 오이카와를 두고두고 기억하고 있다면 좋겠다.내가 뭘 잘못했나 싶은 이유 모르는 막연한 가책과 그것보단 훨씬 큰 괜히 자길 싫어하는 오이카와에 대한 원망ㅋㅋㅋ

오이카와는 비꼬는 의미로 초등학생인 타케루보단 낫네 이랬는데 진짜 칭찬인줄 아는 카게야마...

오이카와가 못생긴 마스코트 같은거 귀엽다며 매우 좋아해서 자기한테 귀엽다고 할때마다 복잡한 기분이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메론쿠마 귀여워! 같이 사진찍을래! 토비오쨩 부탁해☆ 이 커다란 인형 사고싶다~ 좀더 폭신하면 끌어안고 잘텐데...이런 오이카와를 보며 이 못생긴게 어디가 귀엽나요라고 말하고 싶은걸 참고 있지만 얼굴에 다 드러나는 토비오쨩♡

마왕님은 계속 그대로, 카게야마는 환생을 반복하며 오래 썸타서 오이카와는 매우 천천히 마음을 열어간건데 환생한 카게야마에겐 어릴때부터 자기 애인행세하는 이상한 사람?인게 보고싶다.첫번째 카게야마한텐 튕기기만 했고 두번째는 조금 더 가까이,세번째쯤에서야

카게야마 임종 후에 미안 나도 좋아해 하고 말해주고,네번째 다섯번째를 거쳐 이젠 이상한 사람이 찾아와서 자기가 내 미래의 애인이라고 한다고 투덜거리는 5세 토비오쨩★오래걸렸지만 처음관 입장 완전 반대로 피하는 꼬맹이 카게야마와 쇼타콘의혹 받는 대왕님

토비오쨩 머리가 딱 좋게 낮은 위치에 있다고 꾹꾹 누르면서 놀리다 그 바로 앞에서 쿠로오한테 그대로 당하고 부들부들...앗 카게오이쿠로의 가능성...!/망

마음은 고맙지만 미안해 지금은 배구에 집중하고싶어서 같은 상투적인 고백 거절의 말 카게야마는 전혀 이해 못하고 왜 고마운데 미안하죠?배구는 어자피 같이 하니까 저도 함께 생각해주세요 하면서 밀어붙였음 좋겠다.

괜히 카게오이 사이 방해하는 이와쨩 보고싶다.
이:오이카완 나랑 내일 스포츠용품 샵에 서포터 사러갈거야.
카:오이카와씬 제 애인인데!
이:16년 전 부터 내 소꿉친구다!
오:그러네^^(안말림)


겉보기엔 이와쨩 편 드는 오이카와 보고 분해하며 입삐죽이고 마는거 같았는데 속으론 쌓여있었음 좋겠어요ㅋㅋ서러워하면서 선배한테 솔직히 말해요!오이카와씨 좋아하는거죠!따지기도하고 전화에 대고 오이카와씨가 내 편 안들어줘서 서럽다고 울고ㅋㅋ


이와쨩 당황해서 어?어..미안 하고 대충 사과하는데 그건 안듣고 아예 대성통곡했으면 좋겠어요.선밴데 경칭 없이 막 부르며 사과받고 싶은 사람은 네가 아니라 오이카와라고 엉엉ㅋㅋ다음날 취했어도 자기 만행 다 기억나서 또 어떻게 갈궈질런지

괜히 괴롭힐거리만 준거 아닌가 좌절한 카게야마와 달리 이와쨩은 남자답고 착하니까 그냥 오이카와 툭 치며 잘해주라 그러고 말거같아요ㅋㅋ


이와쨩은 너무 괴롭혔나싶어 미안한 마음도 있어서 그럴 생각도 없는데 카게야마 혼자 내가 선배한테 무슨 짓을..오이카와씨는 이와이즈미씨가 헤어지라고하면 그럴거 같아..부정적이되어 벌벌 떨거같다고 쓰려다 말았는데ㅋㅋ


평소엔 또 방해하러 왔냐고 말은 안하지만 뚱한 태도인 카게야마가 불안한 표정인거 보고 이와쨩도 심정 눈치채고 재밌어하지만 더 놀리진 않았으면 좋겠어요ㅋㅋ남자다우니까ㅋㅋ그냥 카게야마 머리 살짝 쥐어박고 말고 오이카완 영문은 모르지만 나는 세게 때리면서 토비오한테만 상냥하다고 투덜거리다 매를 벌고ㅋㅋ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사소한 심술에 버럭하면서 열받아서가 아니라 귀여운척 하지 마세요!외쳤으면 좋겠다.놀려먹으려던 마음 뿐이던 오이카와 황당.옆에서 말리지 않고 보고있던 이와쨩 방금 오이카와녀석 완전 재수없었는데 왠 귀엽?


오이카와가 자기 카드 두고나와서 호텔 카게야마걸로 긁었다가 뫄뫄호텔 결제 알람 가는 바람에 카게야마한테 완전 빡침모드 전화 받았음 좋겠다ㅋㅋ다리 부러트려 감금 운운 발언에 쫄아서 빌빌거리며 바람핀게 아니라 차끊겨서 묵은건데..이럼 순식간에 미리 연락하지 그랬어요.언제 화냈냐는듯 착한후배모드ㅋㅋ


카게야마한테 심술부리는게 버릇되서 상냥하게 대하고 싶어도 못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시험삼아 상냥하게 대했다가 헤어지려고 그러냐고 카게야마가 매달린적 있어서 더 못하는ㅋㅋㅋ


及 : (수줍어하며)토비오가 내...가 되기로했어///

岩 : (사귀는거 알아서 짜증남)

花 : 빵셔틀?

松 : 노예?

及 : 너희들 주장을 뭘로 보는거야!


影 : 오이카와씨의 ...(부끄러워서 중얼거림)이 되었어.

日 : 부하?

月 : 노예?(비웃음)

山 : ...빵셔틀?


고딩 이와이즈미+초딩 오이카와+고딩 카게야마로

오 : 토비오쨩 바보바보 :P

카 : ㅡ"ㅡ

이 : 오이카와 내가 까불면 어쩐다고 했냐?

오 : 주겨버린다고했어...(얌전해짐)

이런거 보고싶다...뻘하군ㅋㅋㅋ


Always

마왕님 최후의 순간에 말해봐요!날 사랑한 적이나 있었어요?하는 카게야마한테 오이카와의 대답이 그랬으면 좋겠어요...

그럴때아니면 절대 말 안해줄거 같은걸요.배신당했다고 생각했을때 다 거짓이라 부정했던 애인시절 오이카와가 머리속을 스쳐지나가고 그런 카게야마 품에서 옷만남기고 흩어져버렸으면 좋겠어요.고위마족은 그렇게 죽는데 시체가없으니 포기못하게되는


가루다님과 머리 쓰다듬는 카오

오이카와 머리카락 부드러워보였는데 쓰다듬어보니 젤 때문에 굳어 있어서 실망하는 카게야마 보고싶다 그리고 토비오주제에 머리만졌다고 오이카와한테 혼남


혼나면서 손가락 끈적하니까 찝찝한거 묻었다는듯 바지에 슥 닦았다가 제대로 안듣는다고 + 오이카와씨가 병균이니? + 더럽게 옷에다 닦는다고 세배로 잔소리 들었으면 좋겠네요~ㅋㅋ


ㅋㅋㅋ이때다 하고 우다다다 잔소리 늘어놓는 오이카와앀ㅋㅋ 카게야마 건성으로 네네 하고 손씻으러 가고 오이카와 혼자 씩씩댈거같아요 근데 정작 반대 상황이었으면 머리에 뭘 이렇게 바르냐고 떽떽거릴거같은ㅋㅋㅋㅋ


반대상황에선 젤 묻어서 찝찝하다고 카게야마 셔츠에다 손 문댈거같은 히도이한 오이카와씨~ㅋㅋ자기가 내킬때 쓰다듬을수있게 절대 그런거 바르지 말고 머리는 잘 감고다니라고 일방적으로 요구하겠죠.ㅋㅋㅋ


ㅋㅋㅋ자기 옷도 아니고 거기닼ㅋ 오이카와는 카게야마 머리 쓰다듬는거 되게 좋아할거같아요 막 애 취급하고 자기가 우위란 걸 어필하는 수단으로.. 해가 갈수록 쓰다듬는 위치가 높아져서 위기감 느끼는 것도 보고싶네요 쑥쑥 크는 토뵤쨩ㅋㅋ


맞아요'귀여운'후배를 강조하는것도 자기가 귀여워할수있는 채로 키도 입장도 변하지 말게하란 무언의 강요ㅋㅋ하지만 그건 맘대로 되는게 아니죠!갑자기 키타이치 출신 후배3명이 싹 다 오이카와보다 커진게 보고싶네요.킨다이치는 원래 더 크지만 쿠니미랑 카게야마까지~ㅋㅋ카게야마가 불만일거같아요.킨다이치는 커도 귀여워했으면서 자긴 왜 구박하냐고~


아니 어떻게 그런 의문을 갖지 킨다이치는 뭘해도 항상 귀엽잖아요?_??ㅋㅋㅋ 후배 셋다 커버리면 오이카와 엄청 박탈감 느낄거같은ㅋㅋㅋ 그래도 쿠니미한텐 쿠니미쨩.. 이제 오이카와 씨보다 커버렸어(훌쩍 하는 느낌이라면 카게야마한테는 머리 꾸욱꾹 누르면서 많이 컸네 건방진 후배님~?하고 괴롭혀댈거같아요ㅋㅋ 옛날엔 귀여웠는데 키 크니까 토비오쨩한테 관심 없어졌어~ 이런말 해서 괜히 카게야마 심장 떨어지게 만들기도 하고ㅋㅋㅋ 나쁜놈이네옄ㅋ


그러게말예요.킨다이치가 세죠의 요정ㅋㅋ이자 양심인걸 모르는 카게야마.실제론 그렇게까지 차이나지 않는데 동기들한테 후배들 사이에 서면 가운데 쏙 들어간다고 놀림받고 언짢아할거같아요.그리고 그 분풀이는 카게야마에게!ㅋㅋ키 얘기하며 구박하면서도 자기가 더 작아진게 불만이라는 티안내려 애쓰는데 카게야마만 모를거같은ㅋㅋ카게야마한테 막대하는거 보고 주위사람들이 더 질려하며 자기 취향의 완벽한 미녀라도 저럼 헤어진다고하는데 오이카와가 취향(으로 개조당한)의 미인인 카게야마는 저런 점이 귀엽지않냐고해서 주변을 경악시켰으면 좋겠어요.그래도 지고살지만은 않겠지만요~ㅋㅋㅋ


ㅋㅋㅋ진짴ㅋ 오이카와랑 사귄다고 하면 주위에서 뜯어말리는거 왜이리 좋죠 카게야마는 속으로 이 사람이 얼마나 귀여운데(성격은 나쁘지만) 왜 다들 모르는거지 하고 의아해할거같아옄ㅋㅋ 콩깍짘ㅋㅋㅋ 하지만 다들 몰라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하고ㅋㅋㅋ 나중에 히나타한테 슬쩍 말해볼거같아요 오이카와씨의 귀여운 점을 잔뜩 나열하는데 히나타는 질린 표정으로 슬금슬금 피하고ㅋㅋㅋ 선배 하나 잘못 만났다가 꿰인 토뵤쨩 어쩜좋아요..mm)

아참 오이카와 동기들은ㅋㅋㅋㅋㅋ 이와쨩 키로 놀리면 맞을거같아서 오이카와로 타겟을 집중시키는 느낌이에요 영고 오이카와


이와쨩에 비해선 오이카와는 화내도 솜주먹일거 같은 칸지ㅋㅋ히나타한테 하는 오이카와의 귀여움 자랑에 종종 잘못했어도 사과 안하고 버티는게 일부러 혼나길 바라는거 같은 점도 귀엽다거나 우는 모습이 예쁘다는 상당히 도S적인 발언도 섞였는데

다행히도?히나타는 더 듣기 전에 진작 나가떨어져서 눈치 못챈다거나했음 좋겠어요.ㅋㅋㅋ


대왕님이 운다는 걸 들으면 히나타 인지부조화 올거같아옄ㅋㅋ 앞부분만 듣고도 파트너 걱정되어서 카게야마 너 이런말 아무데서나 하지마라.. 하면 카게야마가 ㅇㅇ안해 다른 사람이 귀엽다고 생각하면 짜증나니까 하고 대답해서 그냥 대꾸안하고 귀를 닫아버리는 치비쨩이 눈에 보이네옄ㅋㅋ


서로 괴롭히고 괴롭힘당하는 카게오이 천생연분이네요S2평소 취급은 카게야마만 구박당하는걸로 보이겠지만ㅋㅋ카게야마가 더 커진 이후론 뒤에서 끌어안는것도 싫어하고 티비볼때 자긴 소파에 앉아 넌 바닥에 앉으라고 발로 꾹꾹 밀어내는 얼핏 심한 취급하는데 어자피 카펫도 깔려있고 카게야마는 그렇게 앉아서 오이카와 다리 만지작거리는게 싫지않은 구박이되지않는 구박ㅋㅋ오이카와 멍하니 만지작당하다가 무릎뒤같은데 닿으면 그제서야 펄펄뛰고 그랬음 좋겠어요.


헉 자세 너무 좋아요..ㅠㅠ 오이카와도 사실 카게야마 무릎 사이에 앉히고 머리 만지작하는거 좋아해서 그러고 있었는데 카게야마가 만지면 난리난리치고ㅋㅋ 근데 이렇게 앉으면 저절로 다리가 닿잖아요 하고 항변해봐도 오이카와는 막무가내일거 같네요 토비오쨩 건방져 만질 권리가 있는건 오이카와씨뿐이니까 손 가만 둬! 하고 머리 스다듬쓰다듬하면 카게야마는 또 기분 좋아져서 둘이 얌전히 배구중계나 볼거같은ㅋㅋㅋ 그러다 카게야마가 또 만지고 싸우고 하겠죠 으으 귀여워ㅠㅠ


서로 만지작거리고싶은 카게오이!ㅋㅋ오이카와가 건방지다며 소파에앉은채로 발로꾹꾹 어깨 밟고 등 차는건 싫어하겠죠.그럴때의 필살기로 발 마사지해드릴게요!한다거나ㅋㅋ오이카와가 한 교육의 성과로 더운물도 떠다놓고 꽤 제대로 해주는데 운동하는 남자 발이니 피부는 좋겠지만 마냥 매끄럽고 예쁘지만은않은데 이 사람은 발도 예쁘다고 생각하며 주물거리는 홀딱 반해있는 카게야마였음 좋겠어요ㅋㅋ가만히 마사지 음미하다 토비오쨩 지금 오이카와씨 발 작다고 생각했지! 큰 사이즈 신는다고 잘난척하니!?오이카와씨 쪽이 표준이거든!이런 생트집도 당해가며~티격태격 둘이 잘 살거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카게야마가 뭐만 해주면 트집잡으면서 자기가 카게야마 손관리같은거 해줄땐 불평 한마디도 못하게 틀어막을거같아요 어휴 카오 넘 귀여운데 결혼해야겠네요ㅠㅠ 이건 어쩔 수 없네ㅠㅠㅠ


휴 동거하는 카게오이 둘이서 맨날 투닥대며 행쇼했음 좋겠네요.><커퀴질이 지나쳐 가끔은 주변 사람들이 자기도 애인이 갖고싶게 만들고 대부분의 경우는 역시 솔로가 최고라고 생각하게 만들면서!ㅋㅋㅋ


그러는 남자들 싫어하지만 오이카와는 누워서 뒹굴거리며 토비오 물!이랬으면 좋겠다~ㅋㅋㅋ2D 한정입니다.


아침에 카게야마 수염 살짝 자라있으면 거기에 롤크리너 갖다 대는 히도이한 오이카와도 보고싶다.죄송합니다.ㅋㅋㅋ


수염인줄 알면서 심술궂게 어라아?토비오쨩 얼굴에 뭐가 묻었네?있을리 없는게 보이는걸~아플정도로 꾹꾹ㅋㅋ저항하던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얼굴 밀어내려고 만졌다 설마 오이카와씨는 안나서 이러는건가요?이래서 발끈했으면 좋겠다.색이 옅어서 눈에 덜 띄는거거든!


전에 문섬님이 얘기한 마이너스의 손 오이카와가 생각남ㅋㅋ한가닥 난거 먼저 수염났다고 자랑하던 이와쨩거 뽑았다가 한동안 거기 안나서 구박받고 설마 내가 내 얼굴 만져서 안나는거야!?나중엔 불쌍해지는ㅋㅋ이 얘기듣고 카게야마가 자기 머리 쓰다듬지 말라고해서 성질나서 더 달려들어 카게야마 머리 마음껏 헝클어놨음 좋겠다.대머리되면 어쩌냐고 울상인데 대고 그거 이와쨩의 거짓말이거든!그럼 오이카와씨는 진작에 대머리됐게!


카게오이충은 오이카와 형제들하고 친해지려 고생하는 카게야마를 생각하며 흐뭇해졌다.ㅋㅋㅋㅋ구제불능ㅋㅋㅋ타케루랑은 애들끼리니 금방 친해질거같은데 오이카와 형,누나한텐 눈치보느라 어쩔줄 몰라했으면~ㅋㅋ


카게야마가 마지막 요플레를 먹어버렸는데 새벽이라 근처에 열린 가게가 없다거나하면 얘네는 어떻게 버틸까요?

편의점에 같이 사러나간다면 데이트 기분이라도 느낄수있을텐데 말이죠~ㅋㅋ후배라고 막 시켜먹는 오이카와씨~ㅋㅋㅋ배달 시킨다면 올때까지 카게야마 괴롭히며 배고파배고파 패악떨거같아요.ㅋㅋ


혼자 새벽에 멀리까지 사러 나온 카게야마가 우연히 거기가 스가네 집 근처라거나해서 잠 안와서 나온 선배랑 만났으면 좋겠어요.왜냐면 자기 후배를 일방적으로 시켜먹는게 얄미워진 스가가 오이카와한테 전해주라고 겉보기엔 멀쩡한 빵 줘서 가져 갔다 엄청 매운거라 그거 먹고 괴로움에 뒹구는 오이카와가 보고싶어서요~ㅋㅋㅋㅋ원망은 카게야마가 살거같지만요~


오이카와씨 좋아함다! 저랑 사귀어주세여!

우리는 학교도 다르고 라이벌이잖아?네가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있는건 알겠지만 그건 옳지 않다고 생각하 긴 하는데 좋아.사귀자.


카게야마랑 유딩카와 보고싶다.스포츠용품샵에서 길잃은 유치원생 만나서 일단 가게에 보호자 찾는 방송 해달라 부탁하고 데리고 있는데 애들한테 익숙하지 않아서 뻣뻣ㅋㅋ표정 무섭다고 울기 시작해도 쩔쩔매며 못달랠거 같음ㅋㅋ한참 어색하게 달래보고 머리 쓰다듬어도보고 애먹지만 유딩카와는 계속 울고ㅋㅋ나중엔 제발 울지 말아달라고 말하며 카게야마까지 울상되는데 한참 후 나타난 보호자 대신 왔다는 옆집 형 이와쨩이 와서 그만 못그치냐고 쥐어박는 것도 아니고 뻑 때리니까 뚝 그쳐서 허무함ㅋㅋ뻘하군~ㅋㅋ


오 : 토비오쨩 진짜 싫어 1m 이내로 가까이 오지 마! 바보바보 메롱!

카 : 네...(카게무룩)

오 : 1m 그렇게 멀지 않거든 바보 토비오!


오이카와 실력이 전국구인게 참 좋다.전국 못갔지만...오이카와 괴물이라고 불릴때가 넘 좋음><그치!오이카와씨 대단하다구!


문섬님과 FHQ 카오

오이카와 귀여워요~ 젖어서 부츠 도로 신기 힘들겠네요.


오이카와는 옷까지 쫄딱 젖었을 테니...


맨발인 오이카와를 카게야마가 업어서 데려다줬음 좋겠네요.저런 대치 상황에선 무리일까요?ㅋㅋ업어다만 주고 부츠 챙겨주는거 잊어서 나중에 그거 가질러 온 오이카와랑 또 만나는~


카게야마는 공격당하기 전에 선수쳐서 토비오쨩 나 쫓기고있어!도와줘!이럼 적이어도 착하게 도망치는거 도울거같네요.무거우니까 한참 달리다 다친것도 아닌데 내가 업을 필요없지않나 속은거아닌가 늦게서야 의심하구요.


발 말랐으면 좀 내리라는 타박에 아까 너땜에 발목 삐긋했다고 거짓말했음 좋겠어요ㅋㅋ내려놓고 한참 오이카와의 맨 발목 만져보지만 다친거 같지 않아서 올려다보면 아픈척 순진무구한척 표정연기하고있고ㅋㅋ장난치지 말라고 화낼줄 알았는데 병원데려다주겠다고 다시 업히라고 등 보여주며 앉아서 조금 감동할거같아요.하지만 아까보다 무거워진 기분에 돌아보니 커다란 돌 끌어안고 업혀있는ㅋㅋ 이거 못생긴게 이와쨩 닮았어!데려갈래!


성질나서 오이카와까지 버릴 기세로 돌 던져버릴거같은데 나중에 마족은 인간보다 자연과 교감 높다는걸 듣고선 미안할뻔했다가 쿠로오가 아무리 그래도 돌은 아니지 무기물이잖아!폭로해서 도로 화내는거 보고싶어요.


가루다님과

카오 여장공.. 흑세라입은 토비오쨩 보고파요...mm)


일본 여자 폭주족 같은 발목까지 긴 흑 세라복에 얼굴에 마스크까지 쓴거 어울릴거 같아요ㅋㅋㅋ

오이카와가 기대한 여장 : 토비오쨩 넘 안어울려서 웃겨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실제의 여장 : 너무 어울려서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 완전 청순한 타입 생각했는데 갑자기 여폭잌ㅋㅋㅋ 아 어울릴거같아서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긴 가발도 쓰곸ㅋㅋㅋ


저는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는걸 즐기는..이 아니라ㅋㅋ엄청 어울릴거 같죠!ㅋㅋㅋ치마도 길어서 귀여운 여장보다 더 여자같을거 같아요ㅋㅋㅋ


각목 하나 들고 골목에 서있으면 진짴ㅋㅋ 착각할거같아요 그 찌푸린 얼굴 하곸ㅋㅋㅋㅋ 헉 너무 귀엽다(콩깍지


귀엽죠!어울리죠!><핀트 안맞는것도~!ㅋㅋ인상쓰면 평소의 카게야마를 잘 아는 오이카와조차 저걸로 진짜 사람 패고 다니는거 아닌가 싶은 리얼함에 살짝 쪼는데 오토바이 대신 자전거 인거 보고 왠지 김새고ㅋㅋ안심할거 같아요.


ㅋㅋㅋ자전겈ㅋㅋ 속은 쿠소카와이이한 토비오쨩인거 알면서도 마스크 쓰고 인상쓰고 있으면 그 살벌한 표정에 언뜻언뜻 쫄거같아옄ㅋㅋㅋ 아 넘..좋다..mm) 저희 왜 이런거 좋아하졐ㅋㅋㅋㅋㅋ 커플썰인뎈ㅋㅋㅋ


원래 이런거 좋아하시않나요!막 이러고~ㅋㅋ좀 딴소리지만 오이카와는 리얼하게 사용감도있는 각목(사에코누님한테 빌려옴)보고 사람 팰까봐 무서워하지만 그게 자길 향할수도있다는 생각은 전혀 못하는게 좋아요~ㅋㅋ토비오쨩이니까!ㅋㅋ


ㅋㅋㅋ다른 사람들 패고다닐까봐 무서워하는거냐구옄ㅋㅋ 토비오쨩이 자기한테 절대 해를 끼치지 않을거라고 믿는 오이카와 좋아요ㅠㅠㅠ 몇년이 지나도 계속 무해하고 자기가 맘대로 휘두를 수 있는 애로만 봤음 좋겠네요


패고다닐까 걱정해도 피해자보다 카게야마를 걱정할거예요.얜 어설퍼서 나쁜짓하면 금방 들킬텐데 어쩌지싶은ㅋㅋ그렇게 호의이긴 하지만 카게야마 우습게 보고있는 오이카와씨가 카게야마한테 휘둘리는게 보고싶네요><


오이카와도 나중에 생각해보면 카게야마 덕에 같은 포지션에 강한 경쟁자가 있어서 더 즐거웠다고 할거예요~


고등학생때도 이미 즐기고있는걸요~ㅋㅋㅋ중학생때도 슬럼프 벗어난 뒤론 비록 바보바보 메롱 할지언정 사라졌음 좋겠다고까진 안했을거같아요~ㅋㅋ


다른데서 카게야마 만나면 비록 겍 소리내며 싫어하지만ㅋㅋㅋ배구 외의 부분에선 의외로 친절해서 놀라겠죠.하지만 자꾸 오늘은 좀 친절하니까 혹시 서브도 알려주려나하는 심정으로 그럴때마다 물어봐서 도로 분위기 험악하게 만들거같아요.스스로 오이카와의 친절을 튕겨내고 있습니다ㅋㅋㅋ


순수하게 오늘은 기분이 좋아보이네 서브알려주려나!오늘은 친절하네 오늘이야말로?!이런 눈새같은 마음일거예요ㅋㅋㅋ그게 더 오이카와 기분을 나쁘게하는것도 모르고ㅋㅋ결국 오이카와쪽에서 먼저 이런 애구나 포기하고 배구에 관련된건 빼고 알려준다고 철통방어하게 만들겠죠.그거 자기탓인것도 모르고 오이카와씨 치사하다고 투덜거릴거 같아요.ㅋㅋㅋ


벽에 몰린 오이카와가 발돋움까지해서 시선 피하니까 턱이랑 목에 살짝 입만 대는 키스 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집중해서 배구영상 보고있는 오이카와 입에 과자 넣어 주니까 평소랑 다르게 잘 받아먹어서 재미붙여 계속 넣어주다 자기 손가락 넣어 보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물어뜯기 전에 빼 ^^+


오이카와는 성격이 꼬였지만 정직하게 삐뚤어졌고 카게야마는 바른 아인데 엉뚱해서 오히려 카게야마 행동을 예상하기 힘든게 좋다.의외로 카게야마한테 파악당하고있는 오이카와지만 맨날 엇갈렸음 좋겠다. 날 좋아하는거 아니까 이제 그만 놀리고 받아주세요!->실패


카게야마가 오이카와보다 키 커진다면

카게야마라면 진심으로 오이카와씨 왜 작아졌어요?정도는 말할거같다.

덜 무신경한 어른 카게야마라면 한 1~2센티 자기보다 시선 낮아진 오이카와한테 망설이며 좀 마르신거 같네요 나름 돌려 말했다가 사실은 몸무게 좀 늘어서 신경쓰이던 오이카와가 짜증내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관리는 하지만 편식하는 오이카와랑 골고루 잘 먹지만 혼자 두면 카레만 해먹는 카게야마가 처음으로 부모님 곁 떠나 둘이 동거하다 한달만에 영양실조로 병원가서 이와쨩한테 폭풍 잔소리 들었으면 좋겠다.


카게야마 얼핏 표정 무섭고 인간관계 서투니까 그런 토비오를 좋아하는건 자기 뿐일거라고 속으로 재수없는 자신만만함 갖고있다가 카게야마가 러브레터라도 받으면 당황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카게야마가 용돈 받았다고 자기가 쏜다고하면 우유빵 사달라고하는 연하 애인 지갑 사정 생각해주는 착한?오이카와도 보고싶다.괜찮다고 더 비싼거 먹어도 된다고하면 우유빵 두개!^^


오이카와가 우유빵을 고집하면 불만 가득한 표정되는게 귀엽겠죠.생각해주느라+우유빵 좋아해서 그런건데 결국 그것땜에 싸웠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이번엔 오이카와쪽에서 부루퉁해진거 기분 풀어준다고 카게야마가 열심히 디저트 가게에서 이것저것 권해도 좋아요.어느 케이크를 가리켜도 다 싫어 싫어 안먹어!토비오쨩 내 취향 진~짜 모르네 튕기기만 해서 기분 풀어주려다가도 열받겠지만요ㅋㅋ
빡쳐서 전엔 이거 잘 먹었잖냐고 사주는대로 먹으라고 아무거나 가져오며 무심코 반말로 화냈는데 의외로 그거엔 화 안내고 골라온 케이크에만 뭐라하는것도 귀엽겠네요~ㅋㅋㅋ


카게야마 조각케이크 정도는 한두입에 덥썩덥썩 먹어서 오이카와가 아까워할거 같아요ㅋㅋ맛을 음미하면서 먹으라고!그 케이크 파이 껍질 사이 층층히 크림 들어가 있어서 맛있단말야!/역시 이거 좋아하잖아요!전에 먹는거 봤어요!/지금은 싫어하거든

유치하게 티격태격~ㅋㅋㅋ카게야마 용돈 꽤 많이 받을거 같아서 조각케이크 여러개 사와서 그러고있으면 오이카와 속터지고ㅋㅋㅋㅋ


포크로 한번에 찍어서 그대로 입에 우겨넣는것도 귀엽지 않아요?ㅋㅋㅋ말랑한 쉬폰케이크 같은건 그렇게 한입에 먹어버리고 좀 단단한 파이류는 베어물고ㅋㅋ토비오쨩이 사줘서 지금 싫어하게됐어!이런 얄미운 소리 하는 오이카와 입에 억지로 넣으려 하는데 자기가 먹을때랑 마찬가지로 하나 통째로 넣으려 들어서 오이카와가 괴로워해도 좋아요.의외로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괴롭힘ㅋㅋㅋㅋ


포크로 잘라줘!너무 크게 잘랐잖아!부서지지 않게 조심조심 응 그래 그 정도 만큼만 이렇게 지시하다 입에 넣어달라고 아 벌린거 보고 귀여움에 카게야마 마음 좀 풀려도 좋아요ㅋㅋ오이카완 여러가지 케이크를 한입씩 맛보는 사치를 즐기다가 가격 생각나서 조금 발끈하는 동시에 차라리 내가 뭐 두어개 지정했음 이렇게 돈 많이 쓰게하지 않았을텐데 반성도 쬐에에에끔ㅋㅋㅋㅋ


이와쨩 할말이 있어. /(또 무슨 쓸데없는 소리를 할려고...)

오이카와 할말이 있다. /(뭐가 들킨거지? ::ㅇㅅㅇ::)


오:시험기간이라 오이카와씨 얼굴 썩었어!

카:평소랑 똑같은데요.

오:너무해!평소에도 썩었단거야?

카:아뇨..

오:그럼 뭔데?(웃는얼굴로 화내며 원래 예쁘다는 말을 기대 중)

카:시험기간에 연습도 일찍 끝나는데 왜 그러죠?

오:공부안하니?야 어딜도망가!


카피페

카:난 택배 받을 때 항상 이름을 오이카와토오루로 해

히:그건 또 무슨 바보짓이야?

카:바보짓이 아냐!택배기사가'오이카와토오루씨 되시나요?'라고 물었을 때 본인은 아니고 배우자 입니다,하고 대답하면 얼마나 뿌듯한데

히:카게야마가 머리를 쓰다니...


우시오이로 잔소리하는 우시지마한테 시끄러 네가 내 형이니?소리지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ㅋㅋ살짝 화나서 네 형은 아니다만 네가 이렇게 소리지를때 형은 어떻게 하지?우시지마가 물어보면 불길함을 느끼고 냅다 튀는ㅋㅋ의외로 형한테 맞고 자랐다거나~ㅋㅋㅋ


카게오이 동거 설정으로 오이카와가 데려온 강아지 키우게 되면 서열 3위인 카게야마 보고싶다.

전 고양이파라구요!이러면서 카게야마가 고양이 데려오면 4위됨...ㅋㅋㅋㅋ


셋이서 오이카와 졸졸 따라다니는거 귀여울거같아요!><고양이는 좋아하는 사람 화장실까지 따라다니던데 넌 안그러던 애가 왜그러냐며 화장실에서 카게야마 쫓아내고~ㅋㅋㅋ


네가 데려온애를 왜 안예뻐해주냐고 혼나고 고양이 더 둥기둥기해주고 카게야마의 순위는 더 내려가고~ㅋㅋㅋㅋ오이카와가 먼저 잠들면 발치에 멍멍이 머리께에 고양이가 먼저 자고있어서 카게야마 자리 없고~ㅋㅋㅋㅋ


어자피 제 자린 여기죠!완전 토라져서 고양이 방석 깔고 개집 옆에(안들어가짐ㅋㅋ웅크리고 앉아 시위하면 귀여울거같아요.달래주려고 카레했다가 장난기돋아 개집앞에 수저없이 놔줬다가 더 토라져서 너무 화내지말라고 토닥여줘야겠죠.


끌어안고 토닥여주다 동물들이 싫어하는 냄새라도 나냐며 카게야마 목에대고 냄새맡아보는 오이카와한테 카게야마도 그대로 해주며 좋은냄새 난다고하고 노닥거리다 침실쪽으로 옮기려고하는데 멍이랑 냥이가 우다다 먼저 가서 기다렸음좋겠어요.쟤네들 보니까 안한다고 거부하는 평소의 패턴이라 카게무룩하는데 오이카와가 침실문 살짝 닫으면서 소파로 가자고해서 감격하고...얘들아 잘자~!


문섬님 : 카캡 카게오이 보고 싶다..

카섹으로 잘못 본...

잘못 보신 책임(?)을 물어 카섹 카게오이 주세여...

/외면~

이케즈! 심술쟁이! 오이카와상! <<


흥 토비오쨩 파렴치해!차도 없으면서!꼬맹이 토비오쨩은 우선 고급차부터 뽑아오라구 오이카와씨 토비오쨩 어머니의 미니쿠페 같은거 끌고오면 안탈테니까. 이걸 carㅅㅅ ok로 멋대로 긍정하고 스포츠카 뽑아오는 카게야마 주세요.섬님이 제게


미야기에 인적 드문 곳 많을 테니 일부러 가는 거 보고 싶네요.내릴려고 해도 안에서 안 열리고. 너무 치밀한 거 아니야? / 오이카와상이랑 있으려면 이 정도는 해야 해서.. 시동 끄고 몸 일으키는 거 보고 싶네여


오이카와가 자기 의자 눕히며 후후 웃어서 자포자기한줄 알았는데 토비오쨩 그거 알아?이 타입은 뒷문 안잠궈도 알람 안울리지롱!말하면서 잽싸게 뒤좌석쪽으로 미끄러지듯 빠져나가 차 밖에서 잘난척하는거보고 카게야마가 오이카와씨 걸어서 돌아갈건가요 여기서?이래서 조용히 다시 탔음 좋겠어요. 용의주도한 자식... 아뇨 나갈수 있는지 진짜 몰랐어요 ㅡ"ㅡ 분위기 와장창을 즐겨요~


토비오가 조금만 움직여도 긴장하는 오이카와 보고 싶네요. 이미 분위기는 깨져서 어색해 죽겠는데 ㅋㅋㅋ


오이카와도 모르지않았을까요~일정속도자동잠금 알람 울리고나서 초보라 앞만 보고있는 카게야마 몰래 뒷문잠금 풀어봤을거같아요ㅋㅋ저기요 말걸면 화들짝 놀라고 보조좌석 서랍에서 뭐꺼낼려고 손 내밀면 의자에 딱 달라붙어 굳어있어서 웃길거같아요


너무 방어태세 만만이라 카게야마도 쉽게 손대지 못 하고 있고... 너무 어색해서 드라이브 하다가 결국 모텔이든 아무도 없는 자기 집이든 데리고 들어가는 거 보고 싶네여. 일단 참는 건 무리데시타 ><


카:오이카와씨한테 고백하려고 하는데...뭘 준비해야할까?

히:나!

카:ㅡ"ㅡ?

히:위로해줄게!

카:아직 차인다고 정해진거 아니거든!


시라토리자와 부원들 오이카와 엄청 싫어했으면 좋겠다.오이카와가 장난으로 우시지마쪽으로 손키스 날렸더니 우시지마가 자기 옆에 있는 사람들 다 밀쳐내버려서~


미안~ 오이카와씨는 생일이나 명절은 가족하고 함께 보내자 주의야☆ 그럼 제 가족이 되어주세요! 튕긴건데 두근거리는 바람에 분함


일부러 오이카와 성과 존칭 사이에 간격을 길게 두는 카게야마 보고싶다. 오이카와...이렇게 운떼고 기다리던 오이카와 정색하면 뒤에 씨 붙임ㅋㅋㅋ딱히 존칭떼고싶어 간보는거 아니라는게 함정.얘는 계기가 생길때까진 오이카와'씨'를 좋아할거같아~


자기보다 잘난 천재가 일방적으로 자신을 좋아해주는데서 우월감이나 느껴볼려고 고백 승락했다가 자기쪽에서 더 빠져서 괴로워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카게오이 소재: [우리 이러니까 꼭 신혼부부같다],[은근 뿌듯함],[쇼핑]. kr.shindanmaker.com/451337 같이 마트에서 카트 밀며 장보다가 오이카와가 별 뜻 없이 첫번째 문장 말하니까 카게야마가 뿌듯해하는건가요?ㅋㅋㅋ


저기 토비오쨩 69가 뭐~게!(놀릴생각만만)

어...53이요?

틀렸잖아!(버럭


카게야마랑 우시지마가 오이카와를 손에 넣으려면 우선 쟤부터 떼어놓아야한다고 작정해서 오이카와랑 소꿉친구일 뿐 아무 사이도 아닌데 새우등 터지는 이와이즈미도 조금 보고싶다.


이와쨩이 괴로운거 왤케 좋죠?ㅋㅋㅋ물론 오이카와가 이와쨩한테 맞겠지만ㅋㅋㅋ친한 친구사이일 뿐인데 오이카와가 일부러 오해하게 구는것도 좋아요~이와쨩은 오이카와 보호해준다고 그걸 받아주는것두요~ㅋㅋㅋ


그렇게 지켜줬는데 오이카와가 결국 둘중 한명이랑 사귄다고하면 어이없을거같아요ㅋㅋ그런데도 오이카와한텐 조금 화내고 상대한탠 많이 화내는게 좋습니다.맞는건 오이카와가 맞지만 <-ㅋㅋ


카게야마가 사람 맘 갖고 놀지 말아주세요!하고 어쩌다 세게 나가면 생글생글 웃으며 놀지 않았는데?역시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겠지?이래서 도로 굽실거리는것도 보고싶다.카게야마 놀리는걸 좋아하는 오이카와ㅋㅋ


쿠로오이도 보고싶다.쿠로오랑 놀러가면서 오이카와가 쿠로쨩이랑 오래간만에 데이트네~♪좋아하면 쿠로오는 친구끼리 노는데 무슨 데이트냐고 면박주는데 정작 오이카와는 친구로만 생각하고있고 쿠로오의 짝사랑인 관계가 보고싶어


버스에서 자리 났을때 오이카와한테 앉으라고 해서 남친 행세냐고 빈정거리면 아뇨 노인공경인데요 했다가 탈탈 털리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연장자를 잘못 말했을뿐 악의는 없었던 영산이


카게오이우시 소꿉친구 패러렐 막드ㅋㅋ가 보고싶다.어릴때 누나가 강제로 입힌 치마입은 모습 보고 여자애로 철썩같이 믿고있던 우시와카쨩이 날 속였으니 자길 책임지라고하고 연하 소꿉친구인 카게야마가 전 처음부터 남잔줄 알고있었으니 저랑 사귀어주세요!닥돌ㅋㅋ


프로선수 카게야마 기사에 악플달리면 늘 '나는 카게야마선수 팬은 아니지만~'이런 시작으로 실드글 다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하도 그러고 다녀서 다들 저 고정닉 카게야마 팬인줄 아는데 사실은 팬 아니고 애인


예전에 풀었던 우시오이썰도 있군ㅋㅋㅋ오이카와가 우시와카쨩은 내 어딜 좋아하는데?얼굴이지?내가 잘생기긴했지 이렇게 자뻑중인데 우시지마가 성격이라고 대답해서 당황하는거ㅋㅋㅋ비꼬는거라 받아들이고 평소처럼 천연덕스럽게 오이카와상이 성격이 좋긴하지~장난스러운 태도로 넘어가려하는데 우시지마가 진지한 표정으로 수긍하면서 성실하고 올곶아서 스포츠선수의 귀감이라고 생각한다 등 진심어린 대사를 늘어놓아서 드물게 얼굴 폭발하는 오이카와도 귀여울거 같다.


카:요즘 대학에서는 뭐가 인기있어요?(어떻게든 대화거릴 이어보고싶은 현지의 연하애인ㅋㅋ

오:오이카와씨☆

카:...ㅡ"ㅡ+

오:오이카와씨라니까

카:이번 주말에 올라갈게요.


상경한 카게야마 대학생들하고도 경쟁할수 있게 어른스러워보이고싶다+오이카와씨는 어떤 스타일을 좋아할까?에 대한 주위의 잘못된 조언으로 양복에 검은 선글라스 끼고 나타나서 역에 마중나왔던 오이카와가 그거 보고 되돌아가려드는게 보고싶다.


가루다님과 리듬게임

절대특권 오른쪽 슬라이드 나오는 콤보는 실수 한번도 없이 다 치는데 왼쪽으로 바뀌는 구간 하나도 못친다 어떻게 이러짘ㅋㅋㅋㅋ 왼쪽빠간가


원래 오른손잡이는 그런거 아닌가요. 전 못치지만 왼손은 연타도 더 못치는ㅋㅋㅋ우시지마는 왼쪽을 더 잘칠까요!


이게 아예 왼손으로 치는 부분이 아니라 거울처럼 오른쪽으로 치던 구간이 반대로 바뀌는 건데도 안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른손까지 바보가 되어버리는ㅋㅋ 헉 우시지마 어쩐지 리듬게임 못할거같아요 옆에서 보던 오이카와가 막 비웃고ㅋㅋ


비웃으면서 그거 그대로 가져가서 풀콤 쳐내곤 잘난척하면 우시지마가 그런 쓰잘데기 없는데 신경쓰니까 운운해서 성질낼거 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우시지마는 진짜 눈도 깜짝 안하고 그거 잘해서 좋냐는 어투로 말해서 오이카와 진심 성질날거같아요ㅋㅋㅋ


말투도 그런 의도 아니어도 되게 설교조일거 같죠ㅋㅋㅋㅋ성질 안내기가 힘들겠네요ㅋㅋㅋㅋ괜히 배구 얘기 끌고 나와서 그게 무슨상관이냐는 오이카와랑 진짜 험악하게 싸웠으면 좋겠어요><


싸우고나서 이와쨩한테 하소연하면 너네는 겜하다가도 쳐 싸우냐고ㅋㅋㅋ 오히려 혼만 날거같아요ㅋㅋ


그러게 왜 괜히 영양가도 없이 하소연을해서ㅋㅋ이와쨩이라면 혼내면서 이겼냐 졌냐는 꼭 물어볼거 같아요ㅋㅋ진 경우는 더 화냄ㅋㅋ오이카와는 당연히 자기가 이겼다고 생각하는데 반대로 시라토리에서 우시지마가 부원들한테 상담받으면서 오이카와한테 심하게 군거 같다고 당연하다는듯 자기가 이겼다는 전조로 말하고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아 이겼냐 졌냨ㅋㅋㅋ 이와쨩 진짜 물어볼거같아요ㅋㅋ 우쇼이 서로가 서로한테 져준다고 생각하고 있을거같아서 웃긴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백조택이랑 세죠 부원들 어디서 마주치기라도 하면 서로 상대방을 안쓰럽게 쳐다봐서 빡칠듯한ㅋㅋ


와카토시가 늘 신세지고 있다고 인사하면 오이카와는 퉁명스럽게 진짜 그렇다는듯 굴어서 우시지마 팬인ㅋㅋ시라토리 애들이 예의상 한 말인데 저 녀석이..부들부들하게 만들거 같구ㅋㅋ오이카와 때문에 고생이 많다고 말하면 우시지마는 마땅히 내가 감수하고 보살펴야 할 일이라는듯 굴어서 이와쨩이 울컥하게 만들거 같아요ㅋㅋㅋㅋ


카게야마한테 세죠 티셔츠 줘놓곤 왜 오이카와씨와의 커플티 안입는거야?^^ 더 있으니까 평소에도 연습할때 입어!^^괴롭히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ㅋㅋㅋㅋ


오이카와씨 등쌀에 세죠티입고다니던 어느날 토비오쨩이 세터의 혼 티셔츠 가져와서 커플티 입어달라고 강요하는게 보고싶어요


다들 사정을 알아도 타나카나 노야한텐 뭐야 너 스파이냐 식의 갈굼 좀 당했을거 같은데 그 보복치곤 얌전하네요!착한 토비오쨩~!ㅋㅋ자기가 한 짓에 비해 훨 온건한데도 오이카와는 질색할거같아요.


차라리 카라스노 유니폼을 가져다달라고 비명지를듯한ㅋㅋㅋ 카게야마는 또 순진하게 그건 지급품이라서 무리..이러고 긁적일거같아요


오이카와 학년 졸업하고 나니까 다음 2~3학년들 발렌타인 데이에 받는 초콜릿 개수가 다들 확 뛰어서 역시 한 사람이 독점하고 있었다는걸 새삼 깨닫는 세죠부원들~


오이카와 쉬는날 알아두고 자기도 몰래 연습 빼서 깜짝 방문하려고했는데 그날 종일 통화중이라 바람피우는걸로 오해하고 쳐들어가 멱살잡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카게야마네 팀 경기 예매전쟁 뛰어들었다 참패해서 협회에 줄창 전화하고있던거 깨닫고 뻘줌한 상황이되는


애인이 되었어도 오이카와씨 나한테 전혀 상냥하지 않잖아요!취해서 데굴데굴 구르며 떼쓰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오이카와씬 자기 맘대로 하잖아요!저도 맘대로 할거예요!이렇게 선언해서 침대에서 맘대로하는 카게야말 살짝 기대했더니만 냉장고의 오이카와꺼라 써진 푸딩 막 퍼먹고 티비 채널 맘대로 돌리다 쓰러져 자서 오이카와 더 심술궂어졌음 좋겠어요ㅋㅋ


카게야마가 유치하게 굴면 보복으로 오이카와는 더 유치하게 굴어서 완전 애들 싸움 될거같아요ㅋㅋ취해서 제정신도 아닌 애한테 자기 푸딩 먹었다고 보복으로 카레가루 버린다고하고 카게야마가 자기가 보고픈 채널로 멋대로 돌리면 다른방 리모컨 가져와서 원래 보던 채널로 되돌리고 투닥투닥ㅋㅋㅋㅋ


첨부터 우는 술주정이었음 오이카와도 미안해한다거나 귀엽게봤을텐데 이미 유치한 싸움으로 열 오를대로 올라있어서 그렇게 울어도 또 새로운 행패질로만 봤음 좋겠어요ㅋㅋ으이구 진상 술주정 가지가지하네 싶은ㅋㅋ그래서 우냐고 더 놀리고 동영상찍고


FHQ마왕 쓰러트려도 다시 태어나는 클리셰 개그 보고싶다.알이 된 마왕 용사일행이 주워다 아기때부터 기르는데 이와쨩은 엄하고 좋은 부모 될줄 알았지만ㅋㅋ자기가 죽인 원래의 오이카와 생각나 뭘해도 짠하고 가여워하는 바람에 오로지 응석만 받아줘서 마족조


쿠로오랑 시미즈가 쳐들어와서 야 너한테 맡겼다간 애 망치겠어!도로 내놔!이러는거ㅋㅋ다들 둥기둥기 귀여워만하는 꼬마 마왕을 카게야마만 무뚝뚝하게 대했으면 좋겠다.카게오이충ㅋㅋㅋ


카게야마가 '너무 오래 함께있다보니 익숙해져서 오이카와씨가 삐뚤어졌다는걸 잊고있었어요.'ㅡ"ㅡ이러는게 보고싶어요.오이카와씨땜에 흰머리 생길거같다고해서 오이카와가 건방지다며 머리 꾹꾹 눌러주는것두요~


세상의 오이카와씨에 대한 캐해석과 내 실제 캐해석이 다르다.하지만 내쪽이 공식이니 괜찮아.사교적이고 멋진 오이카씨가 실제론 성격 나쁘고 귀엽다는건 나만 알면되니까~이런 생각하고있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어른이된 카게오이로 오이카와쪽에서 잠적한거 카게야마가 끝까지 찾아내는걸로 보고싶네요~ㅋㅋ


네것이 되어주진않겠지만 네가 날 잊지 못했으면 좋겠어 정도의 약간 심술궂은 집착이 좋아요.다만 오이카와의 생각보다 카게야마가 훨씬훨씬 집착하고있어서 자기 일상도 유지못하고 망가트릴 수준으로 찾아다니면 죄책감에 결국 져주는거요. 


오이카와는 떠나고 자기가 괴로워도 정서는 어떻든 겉보기엔 잘 사는 타입이라 카게야마의 집착은 카게야마탓인데 오이카와 자신도 카케야마도 오이카와탓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아요.ㅋㅋㅋ


오이카와 스스로'너를 비틀어 나를 채운다'(제목만 인용,이 책 재미없습니다 보지마세요.ㅋㅋ)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론 카게야마가 망가지면 마음 깊숙히 상처만 받고 전혀 충족되지않았으면 좋겠어요.오히려 카게야마가 행복한쪽이 투덜거릴지언정 채워졌을텐데..되찾고선 집착하는 카게야마랑 덕분에 불안정해보이는 오이카와가 겉보기엔 둘이 잘 살고있는것처럼 보이는 아슬아슬한 안정이 좋아요~ㅋㅋㅋ


민폐커플이 극장에서 제 애인은 애기니까 어린이표주세요 이런 짓 하던데 오이카와는 심술로 카게야마 어린이표로 달라고해서 매표소앞에서 투닥거렸으면 좋겠다.진짜로 청소년요금 대상이긴해서 분할일 아닌데 분해하고 나중에 두고보자는 카게야마


앙갚음 어떻게하냐고 주변에 조언을 구해봤자 너네 그렇게 유치하게 노냐고 한심하게만 볼거같은데 나츠가 가끔 자기표 대신 들고 어른된거같이 기뻐한다는 히나타의 조언 아닌 동생 귀여움 자랑에 힌트를 얻어 성인표 자기가들고 청소년표 쪽을 건네보지만 오이카와는


알아챘으면서 모른척하다 일부러 개찰할때 저기요 뒷사람하고 표가 바뀐거같은데요~이럴거같다.ㅋㅋ일행이면 신경안쓰셔도 된다는 직원이랑 에이 그래도요~이러면서 웃는거 보고 카게야마만 울컥울컥~카게오이 장난으로 시작해서 대판 싸웠으면 좋겠다.ㅋㅋㅋ


연하주제에 오이카와를 귀엽다고 생각하고있는 카게야마가 좋다.카게야마 고백 순간의 미혹이라고 거절하면서 오이카와씨가 아무리 잘생겼어도 나이들면 아저씨될거라고하면 오이카와씨는 할아버지가 되도 귀여울거예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충동적으로 별다른 이유도 없는데 잘해주고싶을때도 있고 괴롭히고싶을때도 있는데 충동대로 행동한 다음엔 오이카와는 전자를, 카게야마는 후자를 더 부끄러워할거 같다.


오이카와가 상처주려고 일부러 한 말은 상처받긴 커녕 기억하지도 못하면서 지나가다 별 생각없이 흘린 말이 신경쓰여 꿈에까지 나오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여자애 여럿이 재잘거리는거 보고 오이카와가 역시 여자애들은 좋네~흘린 말 그땐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가슴에 손댔다 부드러워서 오이카와씨 가슴이 있어요?놀라니까 역시 토비오쨩도 여자애가 좋은거지?갑자기 여자애로 변한 오이카와가 예쁘게 웃는거 보고 모르는 사람같아 오싹해하면서 꿈에서 깨는ㅋㅋ옆에 베개 끌어안고 자는 오이카와 억지로 베개뺐어서 처덕처덕 만지고 확인하다 갑자기 깨서 무슨짓이냐고 발로 차였으면 좋겠다.


오이카와 입장에선 한밤중에 헛소리하며 깨운 카게야마 보복으로 기어이 발로 밀어 침대에서 떨어트렸더니 아직도 정신 못차린 황망한 표정으로 오이카와씨가 모르는 사람이되는 꿈을 꿨다고 횡설수설하는거에 심술 돋아서 지금도 꿈인데?너랑 나랑 이렇게 나란히 잘수 있는 사이라니 그럴리가?이러고선 돌아누워 잘려다 카게야마가 망부석되는 바람에 결국 일어나서 달래고 침대로 데려와 재워주는 처지가됐음 좋겠군


오이카와 사인회에 변장하고 사인받으려다 들키는 카게야마 변장 엉터리라 오이카와는 한눈에 알아볼거같죠!ㅋㅋㅋㅋ


처음에 가볍게 안경이랑 모자 쓴 변장은 나중에 못알아볼줄 알았냐며 갈궈야지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조금 있다 선글라스 쓰고 또 와서 장난치는거냐며 선글라스랑 모자 그자리에서 벗기고 뭐라했음 좋겠어요ㅋㅋ팀 관련 상품 사야 사인회 추첨권주는 형식이라 너 몇개냐 산거냐고 낭비하지 말라고 이미 한살림인ㅋㅋ카게야마를 막 갈구다 둘다 신문에났으면ㅋㅋㅋ


오이카와가 아무리 여성팬몰빵 타입이어도 스포츠선수라 남팬도 간간히 있는데 멀쩡한 팬 카게야마가 초경계하며 저 사람 수상하다고해서 네가 더 수상하다고 면박이나 받았으면 좋겠어요.카게야마도 유명선수라 변장하고 사인회왔다고 놀림거리되고~


한집 사는거 오이카와는 숨기고싶고 카게야마도 동의했는데 카게야마땜에 대포여신들한테 다 들킬거같네요.ㅋㅋㅋ카레재료 쇼핑하는 오이카와 찍혔는데 다음날 카게야마가 애인이 카레만들어줬다고해서 인터넷 게시판 난리나는ㅋㅋ


둘다 사람 안꼬이게하려고 애인있다는것만 밝히고 그 사람한테 폐가되니 신분은 비밀이라고 애인 일반인인척했는데 결국엔 서로에게 왕민폐되겠죠~ㅋㅋ


오이카와 이기적이게 자긴 유명한 아나운서랑 스캔들 났다고 카게야마 놀렸으면서 카게야마 엉터리 스캔들 기사에도 네가 구실준거 아니냐고 막 갈궜으면 좋겠어요.그러다 사실무근이라 역공도당하고그러겠죠.


카게야마 신나게 갈구고 소파에서 재웠는데 정정기사 나고 상대측 일반인 아니라 카게야마 유명세 노린 신인 배우라고해서 드물게 입장 약해진 오이카와도 보고싶어요ㅋㅋ오이카와씨 저번에 저한테..이럼 귀막고 아 미안하다고!


귀막고 쭈그리고앉아 도리질치다가 카게야마가 자꾸 말거니까 올려다보며 대신 원하는거 들어주겠다고 하면서 우리 사이 밝히는건 빼고라고 덧붙였음 좋겠어요.순순히 사람없는 동네에서 데이트하자고해서 둘이 시골 온천동네 가는데 거기서 사진찍히는 거죠!진짜로 순수하게 놀러갔다 폭로당하는것도 좋고 사실은 카게야마가 미리 기자한테 언질 준 경우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그냥 같은 여관 같은 방에서 묵은 사실만으로도 굉장한 떡밥거리 아닌가요.그 동안 주소는 안밝혔지만 팬들 추정 같은 동네 의혹도있고~사실은 같은집이지만!ㅋㅋ


카게야마 져지랑 슬리퍼 오이카와가 동네에서 찍찍 끌고다니는 사진 찍히기도하고~ㅋㅋ기자들 성화에 오이카와는 태연하게 노코멘트라고하는데 카게야마는 노코멘트라고하랬어요/누가요?/오이카와씨가요.ㅡ"ㅡ이래서 논란 더 대폭발ㅋㅋ이건 일부러 아니어도 좋아요.결국 동거 인정하고 오이카와만 그냥 운동선수 선후배 같이 사는거라 박박 우기고 다들 애인인줄 이미 알게되는 그런 상태 오래 계속됐음 좋겠네요.


평범하게 한적한 근처 거닐다 카게야마는 슬리퍼 신었는데 오이카와 산책용유카타에 맞춘다고 게다 신었다 발 까져서 업혀 들어오게 해주세요!솔직하게 무겁다고했다 잔소리들으며 등엔 오이카와 업고,손엔 오이카와 신발 들고오는게 모에!


그러고 돌아와서 치료도 해달라고하고 다리도 주무르게하고 부려먹겠죠.카게야만 그것도 즐거울거같지만ㅋㅋ밤에 오이카와가 장난반 유혹반으로 탐관오리 놀이 해도 좋다며 기모노 허리띠 잡아당겨 풀라고 쥐어줘도 카게야마 이런게 뭐가 재밌다는거지?표정이라 장단못맞춘다고 이불 덮어씌워 둘둘말려다 둘이 엎치락뒤치락하고 그런 분위기에서 오이카와가 아래서 올려다보며 먼저 키스하고 어두워지고 아침에 새가짹짹 이런생략을 하고싶어서 풀었죠!


굿즈일러에서 오이카와가 먹고있는 우유빵 보통 제과점의 우유크림빵들에 비해 맛없어보여~ㅋㅋ오이카와 싸구려입맛인것도 귀엽겠다.


왠지 오이카와 살찐건 상상 잘되는데 카게야만 감이 안오는건 카게야마가 더 샤프한 인상이어선가?ㅋㅋㅋ동아리 은퇴하고 살짝 살 붙은거 오이카와 본인보다 먼저 알아채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엄마 심부름이라 집에서 입던 후줄근한 차림으로 마트에서 산 짐 바리바리 든 상태에서 카게야마 만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딱 안꾸몄을때 싫은 사람 만난 기분ㅋㅋ말거는거 퉁명스럽게 대꾸하며 잠깐 같이 걷는데

어느새 언제 가져간지도 모르게 짐 무거운거 카게야마가 들고있어서 후배의 자세가(아님 기특하단 마음 반 역시 건방지단 마음 반으로 헤어졌지만 짐 그대로 카게야마가 갖고간 바람에 전화해서 다시 만나게됐으면 좋겠다.전화에 대고 이 도둑아!하는게 보고싶음ㅋㅋ


카게오이우시는 우시지마는 오이카와를 너무 이상적으로 보고있고 카게야마는 후배면서 건방지게 귀엽다고 생각하고있는것이 좋다ㅋㅋ카게야마쪽이 더 오이카와의 본질을 파악하고있지만 우시지마의 이상과도 딱히 동떨어진 것도 아닌 노력파 오이카와!

오이카와쪽에선 우시지마의 시선은 화가 나고 카게야마는 짜증날거 같다.ㅋㅋㅋ오이카와 속터지는 카게오이우시 주세요~




Posted by 홍차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