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잡다한데 이거 할 가치가 있는건가...ㅁㅅ님이 시켰어요...

대충했는데 자기보다 ㅋㅋㄹ 기록 좋은 카게야마 보고 난 맵 다 외웠다구! 오이카와가 짜증내면, 와 대단하네요. 하나도 모르겠던데(순수) 오이카와는 라인 친구리스트에서 카게야마를 차단했다고한다.

우시지마라면 그런 쓸데없는거 신경쓰지 말고 내게 토스를 올려라! 이럴려나?ㅋㅋㅋ그리고 우시지마도 차단됨. 근데 얘넨 차단당해도 모를거같다.우시지만 소소하게 메신저 보내는 타입이 아니라서 눈치못채고,카게야마는 선톡 보내려고 고민하다 못보내는애라서~

조별과제에 아무조도 못끼고 멀뚱히 있는 카게야마 보고 오이카와만 속터짐에 한표요!ㅋㅋ 카게야마 : 조 없으면 과제 안해도 되는건가??

오이카와 조장할거같은데 결국 자기 조에 껴주겠죠?ㅋㅋ다른애들 무임승차는 절대 안봐줘도 카게야마 할당량만 자기가 해주기도하구요. 네가 낙제해서 '배구'를 못하게되는 꼴은 절대 못봐줘! 오이카와상 그렇게 '나'를...찌잉 이런 엇갈림ㅋㅋ

삐뚤어진 착한아이 증후군 때문에 일부러 상대가 차게 만드는 식으로 차인적은 많지만 자기가 헤어지잔 소린 먼저 못하는 오이카와가 어쩌다 사귀게 됐는데 무슨짓을 해도 좀처럼 헤어지잔 소릴 해주지 않는 카게야마때문에 스트레스받는게 보고싶다.

애인이 바람 피웠으면 헤어진다고 해라 쫌! 그쵸? 그 여자는 바람이죠? 내가 애인인거죠?

오이카와상 서브 가르쳐주지 않을거면 사겨주세요! ...(한참 고민하다)야! 내가 왜 골라야돼! 둘다 싫어! / 쳇

사귀게 되자마자 카게야마가 대뜸 토오루군이라고 부르는것도 웃기겠닼ㅋㅋ한대 맞고서 부루퉁한 표정으로 그치만 여태까지 오이카와상이랑 사귄 사람들은 다 그렇게 불렀잖아요.불평하면 넌 안돼!네버!젯따이다메!오이카와님이라불러라! /...토오루님 /성에 붙이라고ㅗ!

히나타 왈 오사마의 선배라 대왕님이 된거니 애인이면 왕비님이야? 이런 말 들으면 카게야마든 오이카와든 진심에서 우러나온 극혐 표정을 지을게 틀림없다ㅋㅋㅋㅋㅋ

악바리인 오이카와를 좋아하는거지만 두부멘탈인 부분도 있었음 좋겠다.오이카와니까 다 좋아~><ㅋㅋ이와쨩에겐 좋은ㅋㅋ친구,후배들에겐 멋진 선배,적팀에겐 얄미운녀석으로 보이도록 평소에도 연출하고 있는데 지쳤을땐 그게 마구 섞여버리는거~ㅋㅋㅋ

그런 혼란 상태에서 아는 사람 만나고 싶지 않아서 도망쳤는데 카게야마를 만나면 멍하니 너한텐 어떻게 대해줘야하는지 까먹었어... ??/ 오이카와씨는 원래 아무것도 안해주잖아요?
이런 사랑의 시작ㅋㅋㅋ이 보고싶습니다.

학교 성적도 우습게 보고 <-ㅋㅋㅋ다른 성적으로도 우습게보고~카게야마를 배구바보를 넘어 배구성애자로 단정하고있다 고백받으면 첫사랑도 자기겠거니 지레짐작했다 의외로 보통 청소년 다우면 실망하는 조금 자기멋대로인 오이카와씨가 좋아요~

카게야마의 환상은 대놓고 극혐 표정 지으며 나도 인간이거든!?팍팍 때려부수면서 자기 환상은 남의 환상 깨지 말라며 또 카게야마한테 화를 내는...영고 토비오쨩ㅋㅋㅋ

뭐든지 잘하는 오이카와像을 깨트리고싶지 않아서 못하는것도 폼잡다가 들키면 카게야마한테 성질내겠죠ㅋㅋㅋ그러나 그런 당황하고 성질내는 모습도 귀엽다고 속으로 생각하고있는 카게야마~ㅋㅋㅋ

오이카와가 카게야마를 부를때 토비오쨩과 그냥 토비오를 구분하고 있는듯한게 진짜마지레알존좋ㅠㅠㅠㅠ그리고 카게야마는 언젠가 저 -쨩을 완전히 떼버리는게 목표라거나~그러다 카게야마군(쑻)비웃음으로 퇴화하거나 그러는 알콩달콩한게 보고싶다.

카게야마가 호칭변환을 시도하다 선배한테 건방지게군다고 까이는것도 좋아요ㅋㅋ저는 언제까지 후배인가요ㅡㅡ+이러는 주제에 오이카와가 후배취급해주는거 적 취급보단 좋아하는것도요ㅋㅋ모르는 사람이 (옆에)누구냐고 물어보면 잠시 주저하다 중학

후배라고 하는 그 간격을 좋아할지도요~하지만 오이카와가 일방적으로 짜증내는 싸움을 했을땐 방글방글 웃으며 응^^우연히 같은 중학교 나오고 같은 성별인 생판 남^^

선후배대접이라하니 카게야마에게 선배 대접을 강요하는게 생각났어요ㅋㅋ더 선배 대접 해달라며 심부름시키고 짐들게 하고 어깨주무르라하고ㅋㅋ그럼 후배대접은 뭐해줄거냐고하면 단박하게 빵사줌^^ ...그게 단가요? 우유빵 사줄게^^

카게야마 스포츠하는 고딩 답게 먹을거 사주는것도 기쁘긴 한데 단것도 싫은건 아니지만 배가 차는걸 더 좋아할거같아요. 그리고 동인설정이지만 오이카와씬 달디 단 디저트빵으로도 끼니 때울수 있는 사람ㅋㅋㅋ

우유빵 억지로 입에 넣어주며 술자리처럼 내가 주는 우유빵은 못먹겠다는거야!?행패도 부려볼거같아요ㅋㅋ서로 없을때 카레를 보면 괜히 카게야마 생각나서 카레는 죄가 없지...암..이러면서 꼭꼭 씹어먹다 제길 맛있잖아!괜히 짜증내는 오이카와랑

우유빵 보고 오이카와 생각나서 사먹었다가 맛있는데 달아...가격에 비해 양 부족해...이러는 카게야마

카게야마는 단순하니까 한번 자기가 해줄수 있는 오이카와가 좋아하은거 알게되면 까마귀가 반짝이는거 물어오는것처럼 줄창 우유빵 들고올지도요.저기 오이카와상은 우유빵만 먹고 사는거 아니거든?이러면서 빵은 챙김

반대로 오이카와가 카게야마한테 카레 해주거나 하면 뭐 꿍꿍이가 있냐고 의심살거 같은게 웃픈ㅋㅋㅋㅋ

여자 전화번호 따는 법 : 때리고 튄다 보고

카게야마가 때리고 튀면 오이카와는 하도 어이없어서 쫓아가 잡지도 못할거 같아요. 그리곤 바로 전화해서 토비오 죽을래? 이러면 전화번호 겟토?ㅋㅋㅋㅋ하지만 카게야마는 진짜로 죽음의 위기를겪게되는데...

더 빽 소리지르며 죽을래? 콩밥이나 먹여줄테다!이러고선 이와쨩에게 이와쨩 갑자기 착한 오이카와상을 때린 후배를 고소하고 싶은데~이럼 눈으로 오이카와 멀쩡한거 슥 훑고나선 배구부에 폐가 된다 하지마라 ...네

평소엔 화내기만하지만 오이카와가 다친거 같으면 먼저 누가 그랬냐고 해줄 상냥한 이와쨩이니깐요!><ㅋㅋㅋ튼튼하니까 뺨 한대 올려붙인걸론 멀쩡할겁니다.물론 머리속은 다음날 카게야마를 멀쩡하지 않게 만들 온갖 계획으로 가득하겠지만요ㅋㅋㅋ

아침에 결연히, 오이카와완 달리 어릴때 이런저런 다른 운동도 했을거 같은 이와쨩에게 죽도좀 빌려줘!했다가 그걸로 한대 맞고 나갈거 같구요ㅋㅋ맞은데 문지르며 야구빠따 빌려달라고 안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오이카와상ㅋㅋㅋ

쿠니미라면 오이카와가 카게야마 만나러가는데...무기가 될만한것좀 빌려줘!이러면 냉정하게 스턴건이라도 드릴까요?이럴거 같은걸요~는 쿠니미를 이상한 애로 보고있다!ㅋㅋㅋ결국 이와쨩에게 무기는 못얻고 오이카와상은 맨손으로도 토비오쨩 낙승이야 괜찮아~이렇게 정신승리하면서 막상 만났더니만 기뻐하는 카게야마ㅋㅋㅋ왠지 감격에 겨워 오이카와상...넷에 나온 정보는 의외로 맞는것도 있네요.나 오이카와상의 번호 땄습니다.이런 순수한 태도를 보며 아니 나 너한테 번호 준적 없지만;;

오이카와 발암ㅋㅋ이를 갈며 나중에 백배로 받아낼테니까!위협해도 나중에 또 만나줄겁니까?이러는 말이 안통하는 카게야마에 열받아서 본래의 목적(카게야마 괴롭히기ㅋㅋ생각해내는것도 좋아요~토비오쨔응~번호 준 대신에 뭘줄건데? 

고민하다 마음이요?이럼 당장 반품시키겠죠!그럼 오이카와상 말 뭐든지 들어주기라고 억지를 부려보지만 원래도 꽤 말 잘듣는? 후배라~ㅋㅋ서브 가르쳐달래기 금지부터!ㅋㅋ

우시지마도 오이카와 연락처 없을거같은데 저 방법 써먹으려 들면 웃길거같아욬ㅋㅋ우시지마한테 뺨맞음 오이카와 얼굴 떨어질거 같을듯ㅋㅋㅋ천재 두사람 사이에서 고통받는 오이카와~ㅋㅋㅋㅋ

그쵸 차라리 주먹질이었으면 하하 토비오쨩이 나를 미워하는가보군아 하하 죽일테닷!이런 결론은 똑같을지언정ㅋㅋ뺨 때린것처럼 화내진 않을거 같아요.우습게 보인 기분도 들고 여러모로 복잡~ㅋㅋ그대로 갚거나 더 때리거나 하면 후배 괴롭히기같고~

Ver.1 오 : 배구가 좋아 내가 좋아? 카 : ...배구는 좋아합니다만...나 오이카와씨 좋아합니까?(말하다 깨달음)오이카와씨 좋아합니다!

Ver.2 카 : 오이카와씨 배구가 좋습니까 내가 좋습니까? 오 : 난 너 싫어하거든?^^ 바보바보/업신

Ver. 3 카 : 오이카와씨 배구가 좋습니까 내가 좋습니까? 오 : 배구를 하는 나를 좋아하잖아.^^ Ver. 4 오 : 배구가 좋아 내가 좋아? 카 : 배...이카와씨요? @_@ 오 : 그게 뭐야! 바보ㅋㅋㅋㅋㅋ

진짜 오이카와 공략엔 이와이즈미가 가장 큰 변수같다. 장수를 떨어트리려면 말부터 작전은 카게야마에겐 무리겠지ㅋㅋㅋ

노야나 타나카는 연애조언 실패의 보증수표같아요ㅋㅋㅋㅋㅋ그 둘이 말할법한 돌직구인 행동이 자기 마음 표현하는데 서투른 카게야마가 안할만한걸 하게 해줄거같긴하지만요ㅋㅋㅋㅋ그리고 오이카와도 엉뚱한데서 카게야마가 귀엽다고 느끼거나~ㅋㅋㅋ

대로변에서 고백 진짜 노야선배다워욬ㅋㅋㅋ카게야마가 연애관련 잡지 기사나 그런거 보고 어설프게 따라하면 이미 여자애들 상대로 그런 행동 다 꿰고 있는 오이카와한텐 이게 어디서 수작질이야 하는 느낌이겠죠ㅋㅋㅋ오히려 돌직구가 더 통할거에요~

카게야마가 대로변에서 고백하면 오이카와는 얼굴 싹 굳히고 능숙하게 그냥 지나가는 사람인척 연기하면서 자리를 피할거 같은데 그걸 눈새처럼 오이카와씨~쩌렁쩌렁한 목소리로 부를거 같은 카게야마...안습ㅋㅋㅋ잡지에 나오는건 대부분 그의 마음을 

얻자!류라서 여자애들이 자기한테 그러는거 많이 봐온 쪽도 좋아요ㅋㅋ그래서 더 그런 행동이 지겹고..덩치는 커다란 카게야마가 하는거 보니 재밌기도하고ㅋㅋ여자들이 싫어하는 고백을 이해하게 되는것도 좋네요ㅋㅋ카게야마덕에 연애스킬도 업!ㅋㅋ

그만 소리치라고 오이카와한테 손목 잡혀 끌려가면서 눈새처럼 ...저기...이건 OK라는 뜻인가요?이럴지도요ㅋㅋㅋㅋ오이카와가 벌컥 짜증내면서 어떻게 그렇게 착각하는데!?물어보면 ...손 잡았잖아요...이러면서 부끄부끄, 오이카와는 울컥울컥~ㅋㅋㅋㅋ

어째 카게오이는 오이카와 발암기가 되기 십상인ㅋㅋㅋ뛰어서 인적 드문 곳까지 가고 나서야 내팽개치듯이 놓을거 같아요ㅋㅋ그럴리가 없잖아 바보!/오이카와씨 얼굴 빨갛습니다./화나서다!크아아 화내다가 씩씩거리며 분을 삭이는데 그런 오이카와

얼굴 옆으로 카게야마 팔이 쑥 뻗어나와 뒤의 벽을 쾅ㅋㅋㅋ벽쾅하고서 다시 오이카와씨 좋아합니다!노야선밴 카게야마가 자신없다고 차이면 어쩌냐고 하면 남자답게 그럼 또 고백하면 되지!이랬을거 같아서요.또 고백하면 되지 바로 하라곤 안했지만

벽쾅에 앞에서 무릎꿇기에 러브레터 직접 건네주기에,가방 갑자기 뺐어서 달아나기 등등 온갖 에러인 고백방법 다 한번에 해치워서 오이카와가 그만해 이거 괴롭힘이지!?할때까지 돌직구로 들이댔으면 좋겠어요.

알았다고 그만해!그만 이런 식으로 결국 원하는걸 이룰거 같아요ㅋㅋㅋ러브레터 열어보니 내용이 달랑 '서브 안가르쳐주지만 좋아해요' 뿐이라 우지직 꾸겨버리는것도 재밌을거같은ㅋㅋㅋㅋ

합숙같은데서 아침에 머리 셋팅 안한 오이카와 처음 보고 귀엽다고 생각하는 카게야마 보고싶다.

동거 패러렐은 잘 해놓고 사는것보다 서로 먼저 해주기 싫어서 미루다가 쓰레기같은 방에 살게되는게 더 끌려ㅋㅋㅋㅋ

카게오이라면 오이카와는 먼저 해주면 자기가 더 카게야마 신경쓴다고 표현하는거 같아서 괜히 고집부리는게 아닐까요?ㅋㅋㅋ 그리고 카게야마는 그냥 생각이 없음...방청소 자기가 해본적도 없음...ㅋㅋㅋㅋ

오이카와는 원래 살기 편하게 해놓는 편일거 같구 카게야마는...엄마나 할머니가 청소해줬을거 같아요! <-ㅋㅋㅋㅋ그래서 방이 쓰레기장 되도 오이카와만 불편해서 죽을맛이고 카게야마는 적응ㅋㅋㅋㅋ 

엄..어머니가 여기까지 오시긴 힘들거 같은데요. ...네가 할 생각은 없는거냣! 결국 오이카와가 불편해죽겠다고 우겨서 카게야마한테 청소 가르쳐주는 분위기로 진행될거같아요ㅋㅋ그것도 못하냐고 잔소리하는 입장이 된게 재밌을지도요ㅋㅋㅋㅋ

투덜투덜 서브는 안가르쳐주면서 쓸데없는걸...이러는거 정강이 차면서 청소는 깔끔하게 사는데 꼭 필요한거거든!핀잔줄거같아요ㅋㅋ걸레질 하라고 줬더니 발로 슬슬 밀고다녀서 앉아서 하라고 나무라지만 사실은 오이카와도 집에선 그랬을거같구ㅋㅋㅋ

오이카와는 평범한 고교생 답게 집에서 중학교때 체육복 입고 뒹굴고 있을 뿐인데 그거 보고 혼자 중학생 오이카와, 연하인 오이카와 망상에 머리속 폭발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ㅋㅋ

오이카와는 집이라 편하게 입은거 뿐이니 엎드려서 잡지 읽기도 하고 과자 먹으면서 티비 보기도 하는데 카게야마만 오이카와 머리 쓰다듬어줘보고싶고ㅋㅋ내가 선배라면 오이카와상이 나를...카게야마씨?카게야마선배?토비오선배일지도?망상으로두근두근

하이큐 애들 성 같은 av배우 네타로 놀리고싶다!ㅋㅋ부실에서 선생님 몰래 다함께 av감상회하는데 일부러 오이카와 유이(가칭ㅋㅋ 출연작 같은거 가져와서 다들 와 오이카와 가슴크다~ 이런다거나~ㅋㅋ

애들이 여럿이서 av보는 네타 참 좋아한다.장난치다 점점 조용해지거나하는 어색함이 좋아~ㅋㅋ그리고 다들 오이카와가 뭐뭐하다 했으니까 평범한 발언일줄 알고 폭탄발언 던지는 카게야마가 보고싶음ㅋㅋ

카게야마한테 자존감 후려치기 시도해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솔직히 토비오쨩 험악하게생겼어!요즘은 오이카와씨 같은 스위트계가 인기라구.그 얼굴 가지고 어디 연애라도 하겠.. 그렇게 취향이 아닌데도 사귀다니 오이카와씨 나 정말 좋아하네요! 역공맞고 뒈짖

알티 오이카와로 보고싶다.ㅋㅋㅋ 이와쨩!큰일났어ㅠㅠ /또 무슨 일인데 ㅡㅡ쓸데없는 일이면 죽는다. /남자 둘이 나 땜에 싸워 /죽어라!ㅗ /토비오쨩과 우시와카쨩이라구! 오이카와상은 둘다 싫어요!8ㅅ8

만약 같은 포지션이 아니었다면 너를 좀 좋아할수 있었을까? /오이카와씨 나 좋아하나요? 대화가 통하지 않는 카게야마가 요즘 마이붐ㅋㅋ

절대 싫어! /엣 어째서요!? /어째서 거절당할거라고 생각하지 않는거야?! 이런게 보고싶어요ㅋㅋㅋ

오이카와 자기 페이스로 대화 돌리려고 업신여기는 표정으로 저기말야 토비오쨩...노도의 비아냥 시작하려하지만 /오이카와씨 좋아합니다아앗! /야 나도 말좀 하자!

네 무대포인 점은 좋게 생각하지만~운운의 비아냥거리는 좋다도 그럼 오이카와씨가 좋아하는 그런 점 더 열심히 키우겠습니다!이럴거 같아서요ㅋㅋㅋ덕분에 카게야마 비꼴때는 좋다라는 말이 들어가지 않도록 소심하게 애쓰는 오이카와도 좋아요~ㅋㅋ

오이카와가 폭발하면 우물쭈물하다 좋..이러는거 좋아합니다금지!먹고 아무말도 못할지도요ㅋㅋ돌려말할 기교가 없어서ㅋㅋ이렇게 아무말 못하게 해놓고 노상에서 실컷 잔소리하는데 말대꾸하고싶어서 카게야마 입가 경련이는거보면 오이카와 즐거워할지도ㅋㅋ

싸울때 좋아한다고 말해서 무마하는거 금지먹고 열심히 머리굴리다 결국 오이카와씨...오이카와씨!밖에 못하는데 오이카와 입장에선 듣다보면 그게 더 부끄러운것도 좋아요.

이와이즈미는 일찍잤다는 오이카와 거짓말 밝히는데 선수일거같다.그러냐?ㅡ"ㅡ믿어주는척하면서 아침에 뭐먹었냐,갈아입을건 다 챙겼냐 잔소리하다가 어제 한 ㅁㅁ프로 봤냐?/응 재밌었지!/그거 심야프론데./...이와쨩 함정수사라니 비겁합니다. 8ㅅ8

전과는 다른버전으로 카게야마랑 선후배관계 반대인 꿈 꾸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중1의 입장에서, 자기가 졸업하기전에 배려해주고 갈수도있었지만 안하고 방치한 중3 고독한 제왕인 카게야마선배를 보면서 양심이 따끔따끔ㅋㅋ게다가 훨씬 덜 완성된 중1의 몸으로


천재인 카게야마와 같은 포지션을 하고있자니 야하바의 마음도 이해갈것같고~아무리 노력형이어도 부담스러워서 토할거같음ㅋㅋ몰래 남아서 자주련하려다 마찬가지인 카게야마랑 마주치곤 자신을 몰아세우는 연습하고있는 카게야마 무심코 말렸다 네가 뭘 아냐고 멱살잡히고

그동안 프라이드땜에 외면하고있었지만 카게야마랑 자기가 동갑이거나 제쪽이 어렸다면 절대 못이겼겠지싶은 열등감이, 팀원들과 잘 융화되고 신용받는 네가 나의 뭘 아냐고 거칠어진 카게야마한테 시비털리면서 조금 위안받는다거나~ㅋㅋ자기 멱살 잡은채로 고개숙인

카게야마를...선배?...울어...요?동그란 뒷통수 쓰담쓰담하자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어깨에 얼굴을 묻고...퍼뜩 깨어남ㅋㅋ그날 카게야마한테 오이카와씨가 후배인 꿈을 꿨다고 연락이 와서 같은 꿈이라도 꾼건가 잠시 동요하지만 쬐끄만 오이카와상이 있었습니다

야 그렇게 안작았거든?/머리카락이 보송보송한게 꼭 애기같았어요/꿈 꾸고선 헛소리하지마!/작은 오이카와씨의 조금만 힘주면 부러질거같은 가늘고 하얀 목에 얼굴을 묻고/...변태의 전화는 앞으로 수신거부하겠습니다. 뚝~ 이랬는데 둘다 같은꿈 꾼거라거나~ㅋㅋ

시집간 누나가 본가에다 두고간 만화랑 게임으로 부남자 입덕한 오이카와가 보고싶다.ㅋㅋㅋㅋ카게야마 현실 최혐캐 ㅋㅋ처음엔 싫어서 망상으로 캐붕시키고 놀다가 정드는 바람에 현실에서도 가드가 무너졌으면~ㅋㅋㅋ

돈없어서 고딩다운 데이트하는 카게오이가 보고싶다.연습없는날 패스트푸드점에서 밥 먹고선 카페가 아니라 캔 음료수, 여름엔 아이스바 하나씩 사가지고 공원에서 노닥거리는거.한창 먹을 나이라 조금 있음 다시 배고파지지만 뭐 사먹으면 집에갈 차비 없음ㅋㅋㅋ

가사실습있는 반 여자애한테 받았다며 오이카와가 쿠키 들고오면 카게야만 불만스러워하면서도 먹을거 같다ㅋㅋ배고프니까!ㅋㅋ어쩌다 자기 반 실습이어서 스스로 만든것도 암말도 안하고 팬한테 받은것처럼 주는데 카게야마가 맛없다 그러면 오이카와도 부루퉁해지겠지ㅋㅋ

둘이 나란히 부루퉁한 표정으로 공원 벤치에 앉아서 그래도 배고파질때까지 같이 있는게 보고싶다.둘다 집에 가서 저녁 또 먹겠지만~ㅋㅋㅋ

말 잘하고 메롱ㅋㅋ도 잘하는 오이카와니까 못하게 해주고싶다~이것이 사랑☆ 같이 등교하는데 오이카와가 굼뜨게 구는건 둘째치고 말 전혀 안하니까 또 늦게까지 안잔거면 때리겠다는 이와이즈미한테 힘없이 혀 쭉 내밀어 보여주는데 혓바닥에 반창고 붙어있는거,

아햐...(아파) 이러는 오이카와 잠깐 메롱인줄 알고 때릴 뻔한 이와쨩ㅋㅋㅋ 혀 다친 이유는 키스하다 깨물린거였음 좋겠다. 혀 내미는 어린애 같은 행동과 거친 키스의 갭모에를 보고싶다고 스스로 설명하려니 구차해지는군 ::ㅇㅅㅇ::

먹고 있는 우유빵 잡아당기면 빵 입에 문 채로 끌려오는 오이카와 낚시의 달인 이와이즈미하지메씨. 베어 물면 되는데 이와쨩이 잡아당긴다고 화내는 척하면서 빵낚시 당해주는 오이카와토오루씨. 그런 바보 둘이 부러운 카게야마토비오군.

자기 방에 틀어박혀 꿍얼거리면서도 내심 위로를 바라며 이와쨩 나 내 존재가 부끄러워~ 이러면 난 원래부터 네녀석이 부끄러웠어 소리나 듣고 더 쮸글~ㅋㅋㅋ

사귀는 사이라면 비장한 표정으로 소프트한 에로책 내밀며'오이카와씨는 여기까지가 한계야!'카게야마하고 플레이 협의 시도하는게 보고싶어요ㅋㅋ그럼 카게야만 멀뚱한 표정으로'부원들한테 추천받은건데요...'쇼핑백에서 에로책들을 우르르 쏟아내고~ 

그 책들 오이카와가 상대라는걸 알게된 가라스노 부원들이 일부러 괴롭히는 내용만 엄선한거라 화내면서 다 갖다버리라고 짜증내는거요~ㅋ

기세를 타서 카게야마가 셔츠속으로 손 집어넣는 바람에 크게 어깨덜컥거려서 오이카와 어깨에 턱 얹고있던 카게야마 턱 찧었으면 좋겠어요.

토비오쨩 입에서 피나는데?/괜찮습니다.

아니아니 턱 부딪혔잖아!입안에서 피나!아 손좀 빼라구! 이런 기회를 놓치기 싫어서 다쳐서도 계속 쪼물닥거리는 카게야마한테 안겨서 오이카와 막 버둥댈거같아요 ㅋㅋㅋ

그대로 털썩 쓰러트려서 눕히면 오이카와 올려다보며 토비오쨩...무서워..이럴거같아요.괜찮아요 상냥하게할게요 이것도 만화에 나온 대사 ㅋㅋ읊는데 아니 그게아니라!너 입에서 피흘리면서 웃으니까 얼굴 존나 무섭다구!/분위기 깨지마세요ㅡ"ㅡ

피맛난다고 으에 혀 내민거 카게야마가 다시 입맞추면서 살짝 깨물었으면 좋겠어요.따끔함에 눈물 글썽이며 너 어디서 이런거 배운거야아..항의하면 이건 본능적으로 한거라 갸웃ㅋㅋ 평소에도 오이카와씨가 메롱할때 혀 잡거나 깨물고싶었다고 말하는

영산이~ㅋㅋ너 무섭다는 오이카와 발언에 자꾸 얼굴 무섭다고하지 마세요 부루퉁해지는거 아니 얼굴이 아니라 네가 무섭다고...이러면 카게야마 조금 오싹오싹할거같아요.절 무서워하는 오이카와씨도 좋네요.../히이익 

단추 풀면서 오이카와 몸의 떨림이 전해지니까 카게야마도 안달나서 풀다말고 잡아당겨 뜯었으면 좋겠네요.예상못한 난폭한 행동에 오이카와 안면창백ㅋㅋ하얀 가슴 드러낸거 보면서 아깐 손에 차게 잡히는거 같았는데

누우니까 납작하네요./여자가슴처럼 말하지 말아줄래?오이카와씨건 가슴 근육이거든? 

토비오쨩은 말 못하는게 더 귀여우니까~ 눈으로 웃으면서 달래듯이 눈가랑 입 주변 가볍게 쪽쪽 버드키스하는 오이카와 보면서 카게야마는 오이카와씨가 해주니까 뭐 됐나싶어한다거나~ㅋㅋ못되게굴때만 상냥한척하는 오이카와><

카게야마 천연이지만 악의는 있을거같아요.평소에 놀림당한 원한!ㅋㅋ+싫다고하니까 더 하고싶은 초딩스런 연애감정.

인용 " @copi_copipe "저 새끼 죽어버리면 좋겠어!" 하고 욕했다가 정말로 그 사람이 몇 시간 후 죽어버리면 아무리 싫은 사람이라도 죄책감에 시달릴거라 생각되니까, 욕은 "저 새끼 러브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부모랑 마주치면 좋겠어!" 같은 생명에는 지장없는 걸로 하도록 하자."

rt보고 카게야마가 러브호텔 나오다 부모님이랑 마주치길 빌던 오이카와는 몇달 후 카게야마랑 러브호텔 나오다가 사와무라랑 마주치는데...이런거 보고싶다.ㅋㅋㅋㅋㅋ

사와무라 동공지진하고있는데 오이카와 제발에 찔려서 내...내가 안잡아먹었어! 이래서 무덤 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갑자기 일어서서 카게야마 확 밀치며 사와무라씨(짱어색ㅋㅋ우린 같이 나오는게 아닙니다.이러는게 보고싶어요.무리수도 엄청 무리순데 눈새 카게야마가 엩 오이카와씨 제가 뭘 잘못했나요?전 좋았는데///다음엔 더 잘할테니 그러지마세요!

카게야마는 오이카와한태 매달리고 오이카와는 사와무라한테 매달리는 카오스가 보고싶네요ㅋㅋㅋ믿어줘 주장군!이러면서 사와무라 팔 덥썩 잡으면 그런 오이카와한테 철썩 들러붙어서 오이카와씬 못줘요!이런 카게야마와 아니 둘다 필요없는데;;땀뽈뽈흘리는사와무라

타나카한테 좋아하는 사람은 어떻게 대해야하냐고 물어보는 카게야마 보고싶다. 오이카와씨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대로에서 쩌렁쩌렁 질색한 표정으로 피하는 오이카와보며 그러고보니 시미즈선배도 저랬었지 그제서야 물어볼 사람을 잘못 선택한걸 깨닫는 바보S2

ㅋㅋㅋ타나카 그런 반응 즐기는거 같지않나요?미인에게 무시당하는 m적 기쁨~ㅋㅋㅋㅋ카게야마는 돌직구타입이라 상대가 무시하면 바로 어깨잡아 멈춰세우곤 무시하지 마세요!할거같지만요~ㅋㅋ

+그런 카게야마를 오이카와가 시미즈처럼 뺨을 치냐는 키루님의 트윗에 이어서

오이카와 손 쉽게 올리는 타입 아닌데 카게야마 기세가 무서워서 무심코 친거라면 좋겠어요.본인도 당황해서 어..미안?의문형으로 사과하는데 그거 듣고 미안하면 데이트해주세요!/역시쩌렁쩌렁ㅋㅋㅋㅋ

사람들 눈 신경쓰여서 오이카와가 하하...만우절이라 후배가 장난을...이러는거 보고 기회다싶어서 데이트해준다고 약속할때까지 계속 외칠겁니다!천연계략가 카게야마ㅋㅋ싫어!내가 왜!?이러던 오이카와가 쪽팔려서 데이트해준다할때까지 외친다.

억지로 데이트하게되면 오이카와 카게야마랑 조금이라도 덜 얘기하고싶어서 일부러 영화 보는 데이트 코스 골랐으면 좋겠어요.하지만 그 영화가 보자고 한 사람이 일행에게 미안해질 정도로 망작이라거나ㅋㅋ영화 끝나고 카페에서 파르페 먹으면서 내가 왜 미안해하는거야!혼자 앓는 오이카와

오이카와한테 카게야마가 영화 재밌었다고 하면 재미없다고 불평하면 화내고 튈 생각이었는데 토비오쨩이 저런 예의를 지키다니..아니 난 선배니까 당연히 그래야지!번민하는데 카게야마는 친구들이랑 영화보러간적이 별로 없어서 진짜로 재밌었으면ㅋㅋ

오 : 이게 뭐야 비오잖아! 카 : 죄송합니다. 오 : 왜 네가 죄송한데! 천재는 비내리게 하는 능력이라도 있어?

달달한게 좋지만 가끔 카게오이 입장 역전도 보고싶다~애인사이인데도 바람피우는 오이카와 지랄ㅋㅋ에 못견뎌 카게야마가 주먹으로 한대 후려갈기곤 아...끝났구나 이제 버림받겠구나 하는데 되려 오이카와가 토비오쨩 나 버리지마ㅠㅠ매달리는거...ㅋㅋ

fhq대왕님ㅋㅋ이 인간으로 변장하고 암행~이라고 쓰고 놀러다니닌다고 읽는다~하는거 보고싶다.뿔하고 꼬리 봉인하고 다니는데 뿔이 마력의 원천이라 마법은 못쓴다거나~인간행세하고 다닐때 이름 이와이즈미하지메 ㅋㅋㅋㅋ이와쨩 사칭하고 여자후리고다님ㅋㅋㅋㅋ

모르는새 바람둥이로 이름을 날리고있는 이와쨩ㅋㅋㅋ사실은 이 설정으로 카게야마 만났을때 자긴 대왕님하고 전혀 관계없는 일반인이라고 뿔도 꼬리도 없지않냐고 잡아떼는 오이카와 의심하며 진짜 뿔하고 꼬리 없는지 확인한다고 만지작거리는 카게야마가 보고싶...

카게야마 이름에 쨩붙이는건 오이카와의 자기가 정신적 우위에 있다는 표현이자 스스로를 통제하고있다는 표시라 정신 없을땐 내면의 호칭이 나왔으면 좋겠네요.하지만 이와쨩은 오이카와가 당황했을때도 이와쨩!더 정줄 놓으면 하지메쨩ㅋㅋㅋ

카게야마 바람피우는 흉내 한번 내봤다 처음으로 오이카와가 자기 앞에서 우는거 보게됐으면 좋겠다.하지만 그러면서 그래도 좋다고 카게야마가 그랬던것처럼 매달리는게 아니라 울면서 헤어지자고 하는 오이카와

토비오 너무 좋아해!그렇지만 나를 제일 좋아하지않는 사람하곤 사귀기 싫어.마음아파하는게 뻔히 보이는데 질질 울면서 그러니까 자기는 실컷 바람피워놓고 뭐 이런 제멋대로인 사람이..!빡치지만 이런 사람 자기말고 누가 데려가겠나싶은 카게야마

태그로 카게야마 고양이 귀랑 꼬리 돋아나는 책!! 이란멘션 받고 쓴거

풉 고양이 귀가났으니 냥해봐 냥 /싫어요 /그게 아니잖아!토비오쨩은 고양이니까 싫다냥해야합니다.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카게야마의 몸에 생긴 변화에 배를 잡고 웃는 이 사람은 본인이 대신 한껏 냥냥거리고있단 사실은 모르는모양이다. 

타케루랑 있을때 우시지마가 그 꼬만 누구냐고하면 나랑 이와쨩의 아이야~ 이와쨩이낳았어! 드립치는 오이카와 보고싶다.ㅋㅋ 저격당한 우시지마 대신 카게야마가 낚였음 좋겠다. 오이카와씨...결혼도 안했는데 벌써 애가ㅠㅠ 야 조카야 조카!넌 전에 봤잖아!

누가 외로운 오이카와씨에게 사랑을 줘~ 이래놓고 카게야마가 고백하면 너는 빼고 이러는 카게오이~ㅋㅋ

카게야마가 생각한 오이카와와의 연령역전 선생학생 롤플레이:선생님 좋아해요(야릇한 분위기ㅋㅋ현실:선생님 동정이죠?푸풉ㅋ

교사학생 코스프레 오이카와가 선생님인 버전도 보고싶다.선생님이 다 가르쳐줄게~하고 야릇하게 다가와서 카게야마 좀 기대했는데 영혼이 털릴때까지 진짜로 공부만 시키는거!ㅋㅋㅋ

카게오이는 이렇게 오이카와가 농락하는 맛이~ㅋㅋ카게야마가 축 늘어져있으면 몇점 이상 맞으면 상준다고 꼬셔서 공부 더 시키는데 상이 참잘했어요 도장이고~허탈을 넘어 화내려고 하는거 다섯개 모으면 선물준다고 무마하려하지만 이젠 안속아요!학용품이죠? /뜨끔

상식적으로 이 시간에 우유빵을 사오라는게 말이 되나요? 네가 나한테 상식을 말해?(파르르 이와이즈미씨가 응석 받아주지 말랬어요. 그리고 우유빵 근처에서 안팔아요. 팔아! 판다 안판다 말다툼하다 오이카와가 사와서 증명하겠다고 뛰쳐나감

근데 진짜로 근처엔 안팔아서 새벽에 멀리 나갔다 온거ㅋㅋ그 정도면 근처라고 우길거 같아요.카게야마 근처에 우유빵 안파는거 알정도론 오이카와 생각해주는거 같은데 티가 안나는 타입일지도요~ㅋㅋ쿨쿨 자는거 야 사왔어!발로 차서 깨우지만
저 내일 일찍 나가요. 이러곤 이불 쓰고 도로 자고 오이카와만 파르르파르르 ㅋㅋㅋㅋ

ㅋㅋ손잡고 이번엔 오이카와씨가 참아주는거야 이러는거 카게야만 흘려들으며 네네~가다가 우유빵 사주면서 상식적인 시간엔 사다줄수 있어요./뭐야 그 착한일 했으니까줄게요~이런 유치원선생같은 말투는!/착한일 하나도 안했지만 사줄게요

자기가 180 넘은 뒤론 매해 신체검사때마다 이와이즈미에게 180넘었어? 문자 보내곤 그거 보고 달려온 이와쨩에게 쳐맞는 오이카와...대학 타지역으로 진학하고도 매년 새해마다 보냈으면 좋겠다ㅋㅋㅋ

카게야마는 하트 엉뚱한곳에다 쓸거 같은걸요ㅋㅋㅋㅋㅋㅋ 왜 이 말에 하트가 붙었지? 오이카와가 고민하게ㅋㅋㅋㅋㅋ

우유빵 샀습니다♡ 뭐지? 토비오쨩도 우유빵 좋아하나? 내 매점 라이벌!? 히나타녀석이 또 바보짓을 했습니다♥ 토비오쨩...찌비쨩을 좋아하는거야!? (동공지진)

누가 공을 하고 수를 할것이냐를 사이좋게 논의하게 된다면..카게오이론 있을수 없는 시츄 같아 슬프지만ㅋㅋ난 아픈거 싫으니까 아래는 절대 무리!정도는 말해줄 오이카와이이><ㅋㅋ 아 남자끼리는 넣는 쪽도 아프다며?그냥 하지 말자 /오이카와씨 저 싫어하죠?

저 생일 선물은 오이카와씨가 좋습니다. 준다고 한적 없어 바보!

카게야마가 고백한답시고 오이카와 친가에 느닷없이 찾아갔는데 하필 가족 다 외출하고 오이카와는 감기로 뻗어있는 날인게 보고싶다. 사소한 타이밍 같은거 드럽게 안맞는 두사람~ㅋㅋㅋ분명 같이 살면 화장실 쓰는 시간대도 겹쳐서 짜증날것이야~

오이카와 벨소리 울려도 아파서 무시하고있었는데 하도 현관벨 연타해대니 중요한 방문인가 해서 무리해 기어나왔더니만 방문자가 카게야마면 너무 짜증나서 기절할거 같아ㅋㅋㅋㅋ

오이카와 최근 착신이력은 늘 이와쨩이라ㅋㅋ이와쨩한테 전화하려고 발신 눌렀는데 다른사람한테 전화하게되는 시츄 되게 설렌다><아파서 통화 누르곤 이와쨩 나 아파..약이랑 쥬스 사다줘..이러곤 끊었는데 카게야마가 약이랑 쥬스랑 우유빵 사들고 오는 그런..

바보카 세죠 일러 보니까 쟤네들 단체로 온라인게임 파티플 하는게 보고싶다.레이드 뛰러 가면서 우선 사냥에 제일 방해되는 요소부터 제거하자 ㅇㅇ 하곤 오이카와부터 푹찍하고 시작하는ㅋㅋㅋ

카게오이 대학생때 동거한다면 학부는 달랐으면 좋겠다.시험 시기도 안겹쳐서 먼저 시험기간 겪는 초췌한 오이카와 보면서 카게야마는 대학생은 힘들구나ㄷㄷ하며 챙겨주는데 카게야마 시험기간에 오이카와는 바쁜 사람 옆에서 빈둥거리기 존잼꿀잼~^^이러면서 놀듯ㅋㅋ

오이카완 게이바 가면 본인의 외모자신감에 비해 놀랍도록 인기없을거같다.ㅋㅋㅋ거기서 인기있는건 스포츠 머리에 단단해보이는 체격이지 이와쨩 같은~ㅋㅋ오이카와같이 말랑말랑해보이는 타입은 여학생 전용ㅋㅋㅋ

근데 오이카와 설사 게이나 바이라고해도 그쪽에서 인기있는 모습으론 절대 안꾸밀거같아.쓸데없는 자존심과 원래대로의 자길 좋아해달라는 소녀심범벅~ㅋㅋㅋㅋ

세죠3학년들한테 순산형 엉덩이라고 놀림받는 오이카와 보고싶다. 한창 놀림받을땐 캬악 성질내다가 나중에 조용히 저기 오이카와씨 엉덩이 커?물어봤다 또 놀림에 불붙이는 루트 희망ㅋㅋㅋ아 확인하게 만져봐도 돼?루트도 희망ㅋㅋㅋ

개인적으로 오이카와는 화려한 외모라 눈에 띄는데 처음엔 멋부리는 타입인가, 여자들 의식하고 꾸미고 다니는구나 식으로 가볍게 생각되지만 자세히 보니 꾸민게 아니라 그냥 원래 눈도 크고 머리색 옅고 얼굴 조형 오밀조밀하게 잘생긴것이길 희망ㅋㅋ

그래서 세죠 멤버들의 오이카와 인식은 처음엔 날라리 같이 생긴 놈이 들어왔어; 이랬다가 합숙이나 아침 연습에서 잠 덜깬 오이카와 보고 윽 안꾸민 모습도 그대로잖아 원래 잘생긴건가; 재수없는 녀석.을 거쳐 나중엔 다들 잘생김에 익숙해져서 하찮카와로ㅋㅋㅋ

오이카와가 갑자기 유딩정도로 어려지거나 하면 심지어 평소에 오이카와 싫어하던 사람들조차 귀엽다고 놀라는데 정작 애인인 카게야마는 쫑알거리는 목소리 시끄럽고 귀찮게 군다고 싫어하면 좋겠다.배구를 하지 않는 오이카와씨는 관심 없습니다st의 쿠즈야마~ㅋㅋ

똑같이 애들 싫어한다고 공언해도 오이카와는 애들 진짜 싫어!빼액 소리지르며 조카하고 잘 놀아주는 타입ㅋㅋㅋ이고 카게야마는 어쩌다 애들 많은 장소에 가면 애들 대하는거 서투르니까 눈빛으로 말걸지마 다가오지마 애새끼꺼져!이러는 타입이면 좋겠다.오이카와는

저러면서 결국엔 애들 다치지않게 챙겨주고 애들한테도 하찮카와되고 카게야마는 어쩌다 눈빛에 쫄지않고 눈새에 무대뽀인 히나타 축소판 같은 애 만나면 개털릴듯ㅋㅋㅋㅋ

응 오이카와 눈색 머리색 코코아색이라고 하는거 진짜 귀엽다. 커다란 코코아색 눈망울에서 눈물 도로록 흘리면 코코아?ㅋㅋㅋ하지만 눈물은 짜다. 무심코 핥아 봤다가 달지 않아서 놀라는 카게야마...

원래 적나라한것보단 은근한거, 귀여운걸 더 좋아하다보니 파는 컾의 관계도 라이벌, 적대관계 좋아하는 주제에 알콩달콩한걸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은 어떻게하면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팰수있을까 연구하고있다. 음 인간은 모순적인 존재야~ㅋㅋㅋ

오이카와한테 매일 느닷없이 찾아와서 오이카와씨의 이런이런 점이 싫어요!일방적으로 외치고 가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서브 안가르쳐주는 점이 싫어요,여자들한테 인기 많은 점이,사실은 진지하면서 가벼운 척 구는 점이 등등 오이카와 반응은 싸움거는거냐?!지만

오이카와가 싫은 이유를 100개나 모았는데도 오이카와가 싫어지지않아서 고뇌하는 바보소년 카게야마와 네가 자꾸 싸움건다면 나도 네 싫은점을 말해주마!유치하게 대응하려하지만 의외로 천재인거 빼곤 별로 싫은점이 없는 오이카와가 사겼으면...ㅋㅋㅋㅇ<-<

충동적으로 비밀 트위터를 만들어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넷상으로만 교류하고 지냈는데 좋아하는 디저트나 귀여운거 보면 찍어서 올리는 트윗 스타일 때문에 여고생으로 오해받고 그걸 즐기게 되는 오이카와씨...

오이카와 짝사랑해서 몰래 오이카와 자잘한 물건 훔치는데 그럴때마다 오이카와가 이와쨩한테 빌린 물건이 없어졌어 8ㅅ8/ 이래대서 기분 잡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카게야마랑 오이카와 사귀기 시작할때 상담 한번 받아줬다가 고민셔틀이 되는 이와쨩이 보고싶다. 이와쨩 8ㅅ8 토비오가~ ->오이카와를 때린다. 이와이즈미상...오이카와상이...8ㅅ8 ->오이카와를 때린다..

서로 취좆하는 커플 존좋!><ㅋㅋㅋ 토비오쨩은 애기니까 우유나 마셔!...아니다 키 더 크면 곤란하니까 쥬스나 마셔! 오이카와씨는 아메리카노 마실거죠? 쓴거 싫어! 카페에서 주문 전에 한참 싸우다 서로의 것 멋대로 주문하고선 나오면 바꿔마심

카게야마라면 오이카와 면전에다 오이카와씨 생각했던 것보다 바보같아요.옷도 이상하게 입고..멋지게 입던날은 누님솜씨네요?두살연상인데 어른스럽지도 않고...이렇게 당당하게 디스해서 오이카와 스팀 올리다가 딱 결정적인 순간에 그래도 좋아해요

앨리스옷에 짧은 머리 양갈래로 리본 묶은 5세아 오이카와가 애들이 여자애는 안끼워준다고 놀려서 시무룩해있는데 옆에 공 날라온다거나~ 누나 공 주워주세여 하는 3세아 찌비 토비오쨩 >< 누나 아니고 형아거든 퉁명스럽게 대꾸하면 아이스케키해보고 정말이네?

이러곤 벙찐 오이카와 냅두고 마이페이스로 종종종~ 오이카와 따돌린 애들 때려주고 궁상떨지 말라고 오이카와도 때리러 온ㅋㅋ이와이즈미한테 오이카와가 징징거리며 매달렸음 좋겠다. 하지메쨩 꼬맹이가 내 치마 들췄어! ;ㅅ; 누가 그런거 입으래! 내가 안입었어

오이카와 어제 뭐 먹었어?의 시로씨처럼 영양소랑 칼로리 따지고 먹는 타입처럼 보이는데 따질줄만 알고 요리는 못하는것도 재밌겠다ㅋㅋ자취하면 한끼에 필요한 채소,종류 이런거 따져서 당근 120g,사과1/4개,호박200g등 이딴식으로 챙겨놓고 조리를 안함

으음...물에 익히면...영양소가 파괴된다고 써있네...다른 조리방법은...귀찮으니까 그냥 먹자! ㅇ3</...맛없는데 집에 갈까...이런식ㅋㅋㅋ이와이즈미가 놀러왔다 수용소에서도 이렇겐 안먹겠다며 한대 때리고 잘라논 재료 그대로 볶음밥 해주면 좋겠다.

후라이팬 든 이와이즈미 뒤에서 기웃거리며 이와쨩 볶은 음식은 몸에 나쁘대...이래놓고 맛있다고 좋아함ㅋㅋ카게야마는 더 요리 못할거같지만 좋아하는 카레만은 대충 할줄 안다거나 하면 재밌겠다.

오이카와가 주는 굽거나 데치기만 한 맛없는 식재료상태의 식사 묵묵히 먹다가 가끔씩 질려서 오이카와가 썰어놓은 재료갖고 카레만들면 뒤에서 꼬치꼬치 파괴되는 영양소는?오버칼로리는?따지는거 묵묵히 재료 더 넣어서 보충하고~

오 : 맛있지만 칼로리 높잖아...어떡할거야? 카 : 운동하면되죠 뭐 오 : (심독중) :::ㅇㅅㅇ::: (얘가 지금 섹드립을 날린건가 고민) 카 : ㅇㅅㅇ (카레가 맛있다. 아무생각이없다.)

같이 섬에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배가 끊기는거죠! 이거 같이 자고 가려는 고전적인 수법이잖아...하고 카게야마를 의심하는 오이카와와 섬은 교통편이 일찍 끊긴다는걸 몰랐던 카게야마ㅋㅋㅋ 

카게야마가 오이카와씨 돈 있어요?숙박비 ㅇㅇ래요.울상을 지어서 오이카와가 현타오게 만드는거죠!(쑻-타인의 기대를 저버리는걸 즐기는자) 오이카완 내가 이 멍충이한테 뭘 기대한거냐 당일치기 여행인데 나는 왜 호텔비가 있을까...자괴감ㅋㅋ

오이카와 폼잡을려고 카페 카운터엔 시럽 필요없다고 말해놓곤 커피가 써서 카게야마가 시킨 아이스크림 막 퍼다 셀프 아포가또 만드는데 하필 요거트아이스크림~엉망이 된 커피갖고 카게야마한테 쨍알거리는게 보고싶다.

카게오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카게야마가 더 유명 선수 될거같지만ㅠㅠㅋㅋㅋ오이카와가 꽤 얼굴 팔린 프로선수가 되도 밖에서 손잡고 포옹하는등 스킨쉽 거침 없었음 좋겠다.카게야마가 이러다 사람들이 우리 사이 알게되면 어떡하냐고 답지않게ㅋㅋ빼면 괜찮다고 자긴
원래 스킨쉽 많은 타입이니 아무도 의심 안할거라 호언장담하는 오이카와씨. 실제론 온갖 남자들이랑 호모의혹이 나돌고 있음ㅋㅋㅋ

카게야마랑 동거하기 시작한 초반엔 평소처럼 비디오 연구하다 새벽에 자기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눈아래 시커먼거 때문에 팀원들한테 카게야마가 무리시켰냐는 놀림 받고선 그 뒤로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착한 어른이 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오이카와 중학생때 타케루 유아였겠지!조카 강제로 돌보느라 유아어 입에 배었었음 좋겠다.연습끝나고 부원들한테 횡단보도 건널때 손 꼭 들고~딴데로 새지말고 집에서 맘마먹어~이러는거 다른 부원들은 스루해주는데 카게야마만 오이카와씨 맘마라고 했어요 눈새지적질

쿠로오 네코마 빨간 져지 대학생 되서도 실내복으로 입고 쓰레빠 질질 끌고 다니면 좋겠다. 말만 실내복이고 그 차림으로 학교며 자취방 주위며 잘 돌아다니겠지ㅋㅋ그거 보고 오이카와가 그 입고 태어난거 같은 츄리닝 태워버리겠어!^^이래줬음 좋겠다.

카게야마가 갑자기 어깨 잡아와서 놀랐는데 얼굴도 가까워져 키스인줄 알고 눈 감았지만~ 쳇 아직 오이카와씨가 조금 더 크네요 하고 떨어지는 걸 보고 왠지 주먹이 우는 오이카와씨☆

보복도 좋아요~똑같이하면 안통할거 같으니 갑자기 토비오..하고 심각한 목소리로 부르고 어깨 잡고선 진지한 표정인채 얼굴을 가까이..눈 질끈 감은 카게야마한테 이마로 콩 부딪히고선 내가 더 크지롱 바보바보 :P영산이 주먹도 울었다고합니다

두고보자며 기억해둔다거나?ㅋㅋ나중에 오이카와보다 커진 카게야마가 리벤지 시도해봐도 좋아요~흉내내서 진지한 태도로 오이카와씨!거칠게 어깨 잡아 자기 쪽으로 향하게하고선 바라보는데 키스인줄 알고 눈감은 오이카와를 내려다보려니 넘...ㅋㅋㅋ 

긴 갈색 속눈썹 바르르 떨리는게 사랑스러워서 자기가 불러놓고선 멈칫하는 사이 오이카와가 아래서 박치기하는거죠!오이카와씨를 내려다 보다니 십년 일러!바보토비오!:P 오이카와씨...한대 때려도 되나요?결국엔 또 카게야마 주먹이 우는 이야기

카게야마는 어째 꽃선물을 해도 제딴엔 오이카와한테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고른건데 꽃말 미묘하거나 아니면 생긴게 미묘한것만 고를거 같다.오이카와는 그런거 여친들한테 주워들은 지식으로 다 알고있을거 같은 느낌

오이카와 놀랐을때 표정도 그렇고 눈 크고 땡그란 편인거 같아ㅋㅋㅋ땡땡이치고 학교 뒷뜰 구석에서 자고 있을때 본인이 의도한거 아닌데도 흩날리는 꽃잎이랑 평화로운 분위기로 그림이됐음 좋겠다.지나가다 발견한 카게야마가 아직 마음 자각 전인데도 무심코 다가가

키스할뻔 할 정도로.하지는 못하고ㅋㅋㅋ딱 뺨에 손 대고 얼굴 가까이 한 순간 눈 뜨는데 또록 하고 눈 떠지는 효과음 환청이 들릴거 같다.자다 깨니 밉살스런 후배 얼굴이 가까이 있어서 기분 나빠하며 야 뭐야?물어보면 ...서브 가르쳐주세요?이미 자동반사

서브 가르쳐달라그러면 늘 짜증내고 도망가 버리니까 일부러 곤란한 상황에선 저 말 하는것도 재밌겠다.

토비오쨩 미쳤나봐!저번엔 목욕탕에서 마주쳤는데 서브 가르쳐달라고 하는거있지! 단지 그런데서 마주친게 부끄러웠지만 자기가 비키긴 싫었던 카게야마

카게야마한테서 선물로 받은 식충식물 보는것만으로도 짜증나서 버릴까했으면서 그 근처에 날벌레 앉은거 보고 열심히 응원할 오이카와 생각나요ㅋㅋㅋ하나쨩 화이팅!저 거슬리는 토비오쨩(날벌레) 먹어버려!이러다 놓치면 심히 좌절ㅋㅋㅋ

토비오쨩(날벌레)이 너무 커서 오이카와씨(식충식물)가 다 삼키지 못했어...더 작은것부터 연습해야하나...이렇게 중얼거려서.다만 네이밍센스가 극악이었을 뿐인데 섹드립+바람기선언으로도 들리는 오해를 부르는 남자~ㅋㅋㅋ

오이카와랑 같은 섭 같은 채널에 캐 만들고선 겜 내에서도 서브 알려달라고 할거같은 카게야마~ 토비오쨩 왜 다른 종족으로 안한거야 ^^+ 오이카와씨가 죽일수가 없잖아

원하는대로 착하게 적대세력 만들어오면 오이카와 신나서 마법 쏴댈거같아요. 와중에 n0여번 죽고서 카게야마가 이런게 뭐가재밌죠?이래서 더 얄미움

싫어!바보야!외치곤 그대로 로그아웃해서 겜 접었으면 좋겠어요.은근 카게야마 영향 잘 받는 오이카와ㅋㅋㅋ그것도 모르고 카게야만 거의 매일 로긴해서 오이카와 기다리고,친절한 사람들 만나렙업도하고~어느날 오이카와를 뫄채널 몇시하고 부르는거죠

그겜 지웠는데 뭐래 궁시렁거리면서도 드문일이라 새로 깔아 들어가자마자 카게야마 캐한테 푹찍끔살!ㅋㅋ 오이카와씨 캐보다 세졌어요!(칭찬을 바라고있음) 야...현피뜨자...(있는대로빡침) 만나주시는건가요? 

카게야마는 ㅠㅠ 니꺼 챙겨서 나가라고 소리지르면 화나보이니 시키는대로 하자는 생각으로 옷가지나 칫솔같은거 주섬주섬 챙겨서 더 빡치게 할거같기에...ㅠㅠㅋㅋㅋ

카게야마 짝사랑으로 어쩌다 오이카와 집에 묵게됐는데 내준 갈아입을 옷 입고서 오이카와씨 옷이라고 기뻐하고있는거 이와쨩이 두고 간 옷 잘맞네?해줬으면 좋겠다. 카게야마 마음 알면서 일부러 그러는거라면 더 좋다.

오 : 토비오쨩 저 강아지좀 봐! 우와 진짜 귀엽다. 나도 한마리 기를까나~ 카 : 음...제가 더 개처럼 굴게요... 오 : 필요없어^^

카게야마 귀엽다는 말에 약했으면 좋겠다.어릴때 인상이 나빠서ㅋㅋ별로 들어본 적이 없어서~ㅋㅋ어릴때부터 어른들이랑 여자애들한테 자주 들어서 익숙한 오이카와가 알게되면 얼굴 새빨개져서 쩔쩔매는 카게야마한테 귀엽다 연발했음좋겠다.카게오이데스께도~ㅋㅋㅋㅋ

카게야마가 용기를 쥐어짜 겨우겨우 한 일생일대의 고백 우유빵 먹고있다 고백받고 태평하게 빵 우물거리던 오이카와가 벌게임인가싶어 카게야마 주위 두리두리 살피고, 빵 마저 입에 넣고 손가락까지 핥고 나서 한참있다 응?진짜야?이런 식으로 무산됐으면 좋겠다

그렇게 고백 실패한게 분해서 틈만나면 멋진 고백ㅋㅋ을 시도했다 실패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얘는 언제까지 고백만 할거지?오이카와씨랑 사귀고픈게 아니었나싶은,하지만 재밌어서 하는대로 냅두는 오이카와

카게오이 같이 잔 다음날 아침에 서로 짐 바뀐채 연습가는게 보고싶다.다행히 연습만이라 유니폼이 필요하진 않지만ㅋㅋ사실은 오이카와의 옷이 조금 큰데 딱 맞는다고 허세문자 보내는 카게야마와 딱 맞는데 계속 작아!몸에 껴!불편해!를 연발하는 오이카와

주위 사람들이 보기엔 이와이즈미가 자기 챙겨주는 이미지인게 억울한 오이카와도 보고싶다.ㅋㅋ사실은 이와쨩 손이 서툴러서 오이카와가 발목 삐었을때 제일 먼저 달려와 테이핑 해주지만 얼기설기 엉터리라 풀고 다시 해야하고 아침에도 오이카와가 먼저 일어나는데

준비가 오래걸려서ㅋㅋ이와쨩이 늦잠 잔 오이카와 닥달해서 지각 안하는 모양새ㅋㅋ요리도 못해서 휴일에 부모님들 외출하심 오이카와가 먹여살림ㅋㅋㅋ하지만 사실은 오이카와씨가 이와쨩 돌봐주고 있다구!열심히 주장해도 무시당하겠지~ㅋㅋㅋ소꿉친구 모에~

왜?토비오쨩? 치비쨩이 무서워? 재능을 따라가지 못하겠어? ...그런 기분 처음이야? ... 응 나의 세계에 온걸 환영해. welcome to my world

후배답지않게 귀여운맛이 없다는 오이카와의 불평에 애교부리려고 노력하는 토비오쨩ㅋㅋ이 보고싶다.현실은 썩소와 심화된 눈새짓으로 오이카와 짜증지수 증가~ㅋㅋㅋ


오이카와 알바하는데 구경간 카게야마 카페같은데 처음이라 주문 어리버리하겠지 나온 커피에 라떼아트 하트모양이라 두근거렸음 좋겠다ㅋㅋ오이카와는 손님들 다 해주는거라고 착각하지 말라고 하지만 사실은 메뉴 몰라서 에스프레소 시킨거 저녀석은 이런거 못먹는다고

시럽 듬뿍 넣은 라떼로 메뉴 바꿔서 내주고 하트도 그려준 친절한 오이카와씨~ㅋㅋㅋ

오이카와씨 저 싫어했어요?이런식의 망충한 카게야마도 귀엽지만 오이카와가 자기 싫어하는거 충분히 알고 있으면서 좋아하는 카게야마도 보고싶다.천재라고 음험하게 질투하면서 겉으론 친한척하는 사람들만 겪어봤는데 당당하게 천재라서 싫다고 해준 사람은 처음이라

큰맘먹고 고백하려고 오이카와 집까지 찾아갔는데 토오루 2층 자기 방에 있다는 어머님 안내에 올라가 문 벌컥 열었다가 방에서 뒹굴거리는 팬티바람의 오이카와 보고 도로 쾅 닫고 도망가는 치킨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일방적으로 고백하고 오이카와가 거절의 대답하려고하면 냅다 튀어버려놓곤 아직 거절당한거 아니라고 자기만족하는 오사마 카게야마가 나중엔 끈질긴 고백에 넘어가 승락하려할때도 거절인줄알고 도망갔으면 좋겠다.

우시지마가 카게야마를 별거 아닌 세터처럼 말해도 울컥하고 이와이즈미가 카게야마 칭찬하면 스트레스로 토할거같은 개복치같은 오이카와~ㅋㅋ 

우시오이카게도 좋다~천재샌드!ㅋㅋ자기랑 카게야마 중 누굴 응원할거냐고 물어봐서 오이카와가 심드렁하게 이기는편이라고 대답하면 만족하고 갈거같은 우시지마가 우주핵귀여움!ㅋㅋㅋ

설마 저거 자기 응원하겠단 소리로 알아들은거냐고(정답ㅋㅋ 천재 재수없다고 치를 떨던 오이카와는 그래서 카게야마를 응원..하진 않고 둘다 지라고 악담하다 이와쨩한테 한대 맞고~그래도 카게야마쪽을 응원할거같은건 후배 귀여워하는 마음이 눈꼽만큼있어서~ㅋㅋㅋ

카게야마가 자꾸 여자애들하곤 어디까지했냐고 캐묻는건 질투랑 영역의식 때문인데 그렇게 여자가 좋으면 여자한테가라고 오이카와가 오해하고 벌컥 화내도 좋을거같다.카게오이 싸워라~!

진짜로 주먹다짐하는것도 좋음ㅋㅋ둘다 싸움 엄청 못할거같지만ㅋㅋㅋ일단 체격과 선배버프로 오이카와 승ㅋㅋ도중부터 반격 포기한 후배를 때려눕혀놓곤 조금 기뻐할 하찮은 오이카와이이

얘넨 주먹도 잘못 쥐어서 때리다 되려 제 손가락 다칠거 같은걸~ㅋㅋ카게야마가 자기랑 싸우다 손가락 다치면 죄책감 느낄거같다.자기한테 반격하려다 그렇게 된거라도 세터의 손가락을 무엇보다 중히 생각하는 안쓰러운 오이카와이이

나중에 선배고 뭐고 신경안쓰게된 카게야마한테 지면 이와이즈미한테 가서 싸움 가르쳐달라고했다가 이유 묻는거에 카게야마 때릴려고한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쳐맞쳐맞ㅋㅋㅋ

fhq의 대왕님이 현세에 오면 마법도 못쓰고 부랑부랑하는것도 재밌지만 반대로 마법으로 진짜 오이카와인것처럼 뿔 숨기고 여러 인간관계 휘저어놓고 가는것도 재밌을거같다.뒷처리는 오이카와 담당ㅋㅋㅋ

오이카와 더울때 머리핀으로 앞머리 올리고있으면 귀엽겠다~그거 여자애들이나 하는거잖냐고 입 삐죽이는 카게야마 건방지다고 핀 잔뜩 꽂아줬음 좋겠다.

알티보고 생각났는데 fhq세계엔 애들한테 나쁜짓하면 마왕이 잡아간다는 얘기 해주지않을까?ㅋㅋㅋ멀리서 본 마왕한테 한눈에 반해서 일부러 나쁜애가 되려고하는 얼빠꼬맹이 토비오쨩이 보고싶다~ㅋㅋㅋㅋ

오이카와가 장난으로 이와이즈미를 엄마2로 바꿔서 저장해놨다가 모르는 사람들한테 안쓰러운 눈길 받는게 보고싶다. ㅋㅋㅋ

라인 쿠키런같은거 서로라기보단 오이카와가 혼자 신경쓰고 이기려고 열심히했는데 늘 기록 갱신해놓으면 다음날 카게야마가 다시 기록세워놔서 짜증낼거 같아요.어느날 만나서 넌 연습안하고 게임만하냐고 따지면 멀뚱히 게임?저 그런거 안하는데요 

그 게임 이름도 모르는 카게야마.알고보니 히나타가 카게야마 폰으로 어 순위에 대왕님있다!하고 해놓은거라 허탈해지는 오이카와~ㅋㅋㅋ

넌 다른사람이 함부로 폰 만지게 두냐고 보면 안되는거 남이 보면 어쩌냐고 갈구다보니 진짜로 오이카와랑 투샷이나 자는거 몰카 등 사귀는거 들킬거 같은 사진이 폰에있어서 그걸 빌미로 더 탈탈 털거같아요~ㅋㅋ그리곤 비번 설정해줌~ㅋㅋㅋ 

예쁘다거나 멋지다는 생각은 자주했지만 첫 귀여움 자각!ㅋㅋ되새겨보니 얄미운짓해놓곤 데헷페로한다거나 자연스럽게 응석부려오는 등 귀여운 행동투성이라 갑자기 오이카와가 귀엽다는 감정이 넘쳐서 주체하기 힘들어했음 좋겠어요.알리고싶고~전하고싶음

오이카와 그림 못그릴거 같다고 얘기하다 생각났는데 키타이치때 오이카와가 그림으로 작전이랑 배치 설명하면서 뭐 질문있냐고 물어보면 카게야마 번쩍 손들고 그림 왜 그렇게 못그리세요?했을거같다.근데 카게야마는 더 못그림~ㅋㅋㅋ

오이카와랑 처음 만났을때 아직 초등학교 막 졸업한 애기애기한 중1이었던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환심사려고 초딩같은 선물 몰래 했었음 좋겠다.오이카와 사물함에 개구리나 큰 딱정벌레 넣어놓았다가 이지메 당하는거 같다고 난리치는 오이카와 반응에 카게무룩~ㅋㅋㅋ

오이카와 감금했는데 목줄만 해놨더니 묶인 채로 침대도 때려부수는 오이카와 보고 쫄아서 감금한 방에 들어가지도 못하는 바보얀데레? 토비오쨩이 보고싶다.

간이 침대같은건 얘네들 힘좀 쓰면 쉽게 때려부술거 같아서요ㅋㅋㅋ네 오이카와 성질가는대로 부셔놓곤 감금 상태에서 못 벗어나면 자기가 불편해서 후회할거 같아요.카게야마가 흠칫츰칫 오이카와 손이 겨우 닿는 곳에 두고 간 식판도 내던졌다 배고파함ㅋ

오이카와 목줄 닿는 범위까지 갔다가 잡힐뻔한 적 있을거 같아요ㅋㅋ그 뒤로 쫄아서 문사이로 오이카와씨 굶으면 몸에 나빠요하고 오이카와가 째려보면 튀고ㅋㅋ무서워서 그런건데 손 간신히 닿는 곳에 식판 둬서 본의 아니게 오이카와 능욕플레이ㅋㅋ

겁내면서도 고집은 있어서 너 두고보자고 흉흉한 눈빛으로 으르렁거리는 오이카와가 협박해도 싫다고할거 같아요ㅋㅋ그러면서 잠들거나 힘빠졌음 좋겠다고 기대하고 들여다봤을때 파르라니 분노에 빛나는 눈빛과 마주치면 다시 반하기도하구요ㅋㅋㅋ

밥주면서 깜빡잊고 젓가락 안놓아서 입으로 먹으라는줄 안 오이카와가 식판 또 내던지게도 하고ㅋㅋ망충한테 결과가 심한 카게야마ㅋㅋ오이카와의 흉포한 모습도 이런 모습 보여주는건 자기 뿐이라며 더 갖고싶어하겠죠 후후 카게오이...

오이카와씨 침대에선 완전 짐승이니까 ㅇ_< ~☆ 칭찬해줘! 쓰다듬어줘! 우유빵 사다줘! ㅇ△ㅇ/...싫다구? 우유빵 직접 먹여줘도 되는데?

이와쨩은 내 엄마인가요 개자식아? ...이와이즈미한테 개처럼 맞을거 같다;;;

밍숭맹숭 귀여운것도 좋지만 에로카와이한것도 좋아~ 학교 외진 곳에서 오이카와와 다른 사람의 엣찌 현장과 마주치는 카게야마라거나~ 황급히 사과하고 문 닫고선 깜짝 놀란 오이카와씨 눈 크다...튀어나올거 같아...이런 생각이나 하고 있는데 뒤에서 다급하게
강간이니까 도와줘 토비오쨩! 애타게 부르는 오이카와 있음...ㅋㅋㅋ음 일단 내 에로카와이이가 잘못됐다는건 알겠다.


Posted by 홍차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