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 사이드로 오이카와가 처음부터 인간 성에 잡혀있고 구출하려는 이야기가 보고싶다.쿠로오랑 시미즈가 매우 느긋하게 안구해도 되지 않을까 의논하는 사이 다이오사마는 용사파티 궁수랑 으르릉컹컹 연애하고있음.

오이카와씨 자세히 보니까 예쁘게 생겼네요?했다가 박치기 당하는 카게야마 보고싶다.자세히 안 봐도 오이카와씨는 잘생겼거든?/얼굴엔 관심 없어서 몰랐어요.

카게오이 사귀게되면 카게야마 공부 도와준다고 요점정리 노트같은거 만들어주는 상냥한 오이카와씨도 보고싶다.노트 중간중간 오이카와가 직접 그린 못생긴 병아리같이 생긴 캐릭터가 여기 중요한 부분이야!요점은ㅁㅁ야!같은거 말하고있어서 (나의)오이카와씨 귀엽다며

공부완 다른 것에 번민하는 카게야마지만 나중에 그거 까마귀 새끼고 토비오쨩을 그린거란 말 듣고 복잡한 기분이 되는 카게야마.

성질내며 막대사탕 와작와작 깨물어 먹는 오이카와 보며 어릴때 저런 사탕 너무 커서 핥아 먹기도 힘들어했는데 저 사람은 저런것도 능숙하구나싶은 카게야마.입안 달다고 짜증내다가 입가심하자며 키스 조르는대로 해주다가 아직 입안에 남아있는 날카로운 사탕조각에

혀 살짝 베이고.마찬가지로 자기가 씹어 부순 사탕 조각으로 베인 상처 가득한 오이카와의 입안.능숙하고 달콤하지만 속은 상처투성이인게 오이카와 본인과 닮았다고 생각하거나

우유빵으로 오이카와낚시하는게 보고싶다.낚이진않고 그런 시도를 한거에 불같이 화내겠지만~ㅋㅋ잠 덜깬 오이카와 입에 우유빵 물려주고싶다.눈감은채 우물우물하는거 살짝 당겨보면 그대로 조금 끌려왔으면 좋겠다.세죠에서 누가 좀 찍어줘!ㅋㅋㅋ

드물게 책상에 엎드려 자는 오이카와보고 3학년들이 이런 장난하는거 쿠니미가 동영상으로 찍어 카게야마한테 보내줬음 좋겠다.우유빵 준다고 아무나 따라가지 말아주세요.8ㅅ8이랫다가 멱살 잡히는 카게야마가 보고싶군 -3-

전에 책 안낼ㅋㅋ소재 받았던거지만 진짜 카게오이는 카게야마가 네코미미를 해도 오이카와가 더 냥냥거릴거같다.뚱한 후배한테 냥냥해보라고 종용하다가~ㅋㅋ 토비오쨩은 지금 고양이니까 냥냥해야지!냥냥해봐~듣고있는거야?냥냥! 한참 듣고 즐기다가 냥 한번 해줄듯

자길 좋아한다는 카게야마의 고백 고마워 나도 내가 정말 좋아~! 장난스런 태도로 대충 넘기려고 드는데 오이카와씨는 오이카와씨 싫어하잖아요? 듣고 동요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예전 축구장르에서 좋은 선수의 조건 중엔 부상을 잘 다스리는것도 있다는 멘트 봤었는데 카게야마 그런면에선 꽝일거같다.뛰고싶고 경기에 나가고싶어 주체를 못하는 카게야마한테 테이핑 가르쳐주면서 견디라고 말해주는 선배다운 오이카와가 보고싶다.서브은 안알랴줌

오이카와가 중3때 집에서 팬티바람으로 뒹굴거리다가 벨울려서 원래 오기로 한 이와이즈미인줄 알고 그대로 나가 문열었는데 연락사항 전달하러 온 카게야마인게 보고싶다.그뒤로 멋지게 보이는 홈웨어 꼭꼭 챙겨입는 습관이 생겼지만 카게야마가 집으로 올 일이 없는


편의점 우유빵 사오라고 시켰더니 멋대로 유명 제과점에서 우유크림빵 사다주면서 그거 맛없던데 왜 먹어요?이러는 불량빵셔틀 카게야마가 보고싶다.좋아하는 사람이 더 좋은걸 먹길 바라는 마음은 때로는 폭력인~ㅋㅋㅋ

빵셔틀 하루만에 해고!ㅋㅋㅋ둘이 유치하게 싸울거같아요.주위에 하소연해도 ㅉㅉ밖에 못받는ㅋㅋ내가 네 카레에 멋대로 다른거 넣어도 넌 괜찮냐고 역지사지를 가르치려 빽빽 소리질러도 전 카레는 다 좋은데요?이러는 벽창호~ㅋㅋㅋ

섹시한 모습 기대하고 술먹였더니 빼앵 울면서 토비오쨩 미워!이런 술주정하는 오이카와 달래드라 쩔쩔매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우..우유빵 먹을래요? 내가 우유빵만 주면 다 되는 사람인줄 알아?토비쨩 바보야? 죄송합니다; 그럼 뭘; 우유빵 내놔!

애들처럼 우유빵 반 갈라 크림 핥아먹느라 코에 크림 묻은 모습보고 지적했다가 스스로 닦은 손가락 입에 쏙 넣는거 보고 앗차 내가 닦아줄걸 아까워한다거나~ㅋㅋ슬쩍 껴안는데 얌전히 폭 안겨서 감격하는것도 보고싶네요.토비오쨩 좋아~라는 말도

해주는데 조잘조잘 들떠서 하는 말이 이와쨩은 이렇게 먹으면 음식갖고 장난치지말라고 화내는데 토비오쨩은 안화내서 좋아!ㅋㅋㅋ좋다는 사정이 기대와는 달리 애같아서 눈물나지만 그래도 기뻐서 끌어안은채 하고싶은대로 다 해도 된다고 해줄듯요.

좋아하니까 잘해주고픈 마음과 시키면 하기싫은ㅋㅋ오이카와의 삐뚤어짐이 충돌하겠죠.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나가라고하면 했던 목도리도 풀거같은 다컷는데 반항기인 오이카와~ㅋㅋ카게야마 면전에서 해주는거 반대로하거나 내던져서 크게충돌하기도했으면~

카게야마한테 메롱하다 이와쨩한테 뒷통수 맞고 혀깨무는 오이카와~

보통은 쨩 붙이는거에서 그냥 이름부르는게 관계가 발전된 호칭이지만 카게야마가 토비오쨩이라고 불리는게 은근히 좋아했으면 좋겠다.좋잖아~오이카와의 요시나니한 목소리로 쨩 붙이는거!><미워할때도 독기 가득 담았지만 목소리는 상냥하게~때론 응석부리듯이~ㅋㅋ

마찬가지로 우시와카쨩도 한껏 악의를 담아서~ㅋㅋ귀엽게 우.시.와.카.쨔~응~ 대로에서 큰소리로 불러줬음 좋겠다.지나가던 사람들이 마치 아키바에서 오니쨩~들렸을때처럼 다 돌아보는데 있는건 커다란 사내놈 둘ㅋㅋㅋㅋ

오이카와 짝사랑도 보고싶다.티도 안내고 표현도 안하고 혼자서 이 사랑은 졸업때까지만 하고 끝내려고 마음먹고 조용히 죽일 준비를 해둔 사랑인데 졸업식날 카게야마가 찾아와서 고백하는거...

오이카와 짝사랑 고백버전도 보고싶다.졸업얼마 앞두고 오이카와가 고백하는데 태도가 워낙 덤덤해서 카게야마조차 몰카인가 의심하고 주위 살펴보는거.카게야마가 그러는거 보고 거절하는거지?맞지?거절을 강요하는 태도에 발끈해서OK하면 오히려 화내는 일방적인 고백
거절해! 오이카와씨는 토비오쨩 따위 버리고 대학가서 새로운 사랑을 할거야! 왜 제가 버려지는건데요!
표정변화도 없잖냐고 따지면 오이카와씨는 사랑의 달인이라 고백정도에 빨개지지않는다고 이죽거렸음 좋겠다.고백은 많이 받아도 고백한거는 처음 아니냐고 물어보면 조금 표정 굳히고.카게야마가 종종 예리한 지적해서 오이카와 동요시키는게 좋아><
임시로 사귀면서 카게야마는 자기 놀리려는 가짜 고백인거 밝혀내서 반드시 사과를 받겠다는 마음이고 오이카와는 싱숭생숭해도 티안내고 그러면서 맨날 싸웠으면 좋겠군.원래 싸우면서 썸타고 호감도 높이고 그러는게지~데이트하면 아주 가끔 오이카와 철벽 무너트리고
어느새 모양새만은 평범하게 사귀는것처럼되서 오이카와씨 저 정말 좋아하는거 맞나요란 의문은 꿍얼꿍얼 속에 담아두다가 타지역으로 진학한 오이카와 배웅까지 하게된 카게야마한테 플랫폼까지 짐 다 들게하고 음료수 뽑아오라고 부려먹고 놀리다가 딱 열차 떠나는순간
정말 좋아해 토비오 하고 처음으로 표정 무너트렸으면 좋겠다.부끄러워하는것보단 쓸쓸하고 슬픈 표정으로.그제서야 고백 진짜였다는걸 확신하게되는 카게야마.

대학 진학 미루고 외국 다녀왔다가 카게야마 후배되는 오이카와 보고싶다.

주변 의식해서 오이카와...라고만 불렀다가 떫은 눈길을 받는 카게야마. 혀 깨물고싶은 기분으로 카게야마...선배라고 부르는 오이카와

세죠 회식때 오이카와가 이리(생선 정ㅇㅋㅋ) 먹으면서 무심코 맛있네...사람건 쓰고 비리던데 이래서 난리나는게 보고싶다.

미사카 동생 말투 쓰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오이카와씨는~ 오이카와씨는 지금 케이크가 먹고싶기도하고~ ? 오이카와씨는~ 케이크 사오라고 직접 말하지 않으면 못알아듣는 토비오쨩이 답답하기도하고~ !

호노보노한걸 좋아하지만 오이카와가 나빠서 카게야마 울리는것도 보고싶다. 고백하는 카게야마한테 네 감정은 동경일 뿐이라는걸 진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깨닫게 될거라고 거절해놓곤 몇년 후에 다시 만나면 오래간만~토비오쨩! 나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 찾았어?

카게야마가 진지한 표정으로 척척 다가오는거 본 오이카와가 또 서브 가르쳐달라고 할줄 알고 타이밍 맞춰 이와이즈미 뒤로 피해서 이와이즈미한테 쩌렁쩌렁 오이카와씨 좋아합니다 사귀어주세요! 고백하게 되는거 보고싶다. 이와쨩 힘내! ㅇㅅㅇ/ 오이카와씨래잖아

이와쨩 늦은 시간이지만 잠깐 우리집에 와줄래? 이런 라인 와서 진지한일인가 긴장하며 찾아갔더니만 누운채로 불좀 꺼줭 _( ◑∇◑)_ )_ 이래서 한밤중에 이불말이 당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오이카와씨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해주세요! 뭐? 나꿍꼬도 기싱꿍꼬또요! 오구오구 그래쪄여 토비오쨩?무서워쪄여? 계속 꿔라 바보-바-보! (약오르지만 오이카와의 혀짧은 말투를 조금 들은게 기쁨)

이와이즈미랑 카게야마 몸이 바뀌면 내가 보고싶었던 카게야마한테 맞는 오이카와랑 카게야마 와락 끌어안는 오이카와를 동시에 볼수있어!!

오이카와랑 카게야마가 바뀌는게 아니라 카게야마랑 이와쨩이 바뀌면 할래?이러면서 카게야마(이와쨩몸)을 꾹꾹 찌르면서 놀리는 오이카와랑 바람피우지 마세요...울망이는 카게야마(이와쨩몸)을 볼수 있어요! /카오슼ㅋㅋㅋ

그쵸 진짜 하려들면 오이카와가 더 싫어하겠지만 카게야마가 그럴리 없으니 더 까부는게 좋아요!ㅋㅋㅋ그러다 이와쨩(카게야마몸)한테 맞겠죠!자기가 애인한테 반말하며 철썩철썩 때리는거 보며 복잡한 기분인 카게야마(이와쨩몸)ㅋㅋㅋ

자기가 때린것도 아니면서 사과도 할거 같은걸요ㅋㅋ이와쨩 얼굴로 때려서 미안하다고 하다니 기분나빠!질색했다가 더 맞는 오이카와ㅋㅋ내 얼굴로 그렇게 주눅든 태도로 있지 말라고 버럭하면서 자기몸이니까 못 쥐어박고 오이카와를 또 때리는 이와쨩

카게야마가 메롱메롱하던 오이카와 혀 잡아채는것도 보고싶다. 너무 당황해서 굳어버린 오이카와와 자기도 모르게 한거라 마찬가지로 굳어버린 카게야마!ㅋㅋㅋ그대로 둘다 잠시 굳어있다 아파서 빼려는거 놓치고싶지 않아 더 세게 잡아버렸음 좋겠군.

카게야마 : 오이카와씨가 머리쓰다듬어줬는데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히나타 : 집에 개있나보지!

정답 : 키 크지마라~ 더 크지마라~ /꾹꾹

휴일출근하며 짜증내는 오이카와 망상하다보니 카게야마가 오너라 수시로 불러내면 좋겠다는...매일 하는게 일이랑 야근뿐이니 야근하는 오이카와밖에 생각안나네요...ㅋ

리맨물 카게오이 썰 쓰려고하는데 갑자기 상사란 말이 생각안나고 자꾸 상관이랑 상전만 맴돌아서 답답해 밖인데도 사전 뒤질뻔

생각해보니 카게야마가 상관인것도 상전인것도 다 좋을거 같아! 오이카와가 스트레스 받아 뒤질거같다면!! *U_U*

키타이치 출신들 모여서 떠드는데 2학년한테 실수로 반말한 카게야마가 사과하면 오이카와가 저렇게 자기가 1살 빌려준다고했으면 좋겠다.카게야마랑은 데면데면하지만 그 2학년하고 친해서ㅋㅋ갑자기 발그레해진 카게야마가 저 오이카와씨랑 동갑이되었네요! /취소^^

시라토리자와나 3위 주로 하는 학교 애들이 이와이즈미 풀네임 헷갈려하면 좋겠다.개회식때 학교들 보통 작년 순위순으로 서니까...정렬해있을때 늘 들리는 소리가 이와쨩!이와쨔응~이와쨩이와쨩 이런거라서~ㅋㅋ아오바죠사이..에이스..이와..뭐시기로 입력될듯ㅋㅋ

우시지마랑 오이카와가(오이카와가 일방적으로 건)시비 붙고있을때 일단 말리러 끼어든 이와이즈미한테 우시지마가 우리끼리의 얘기니 이와쨩은 끼어들지마라! 이러는거 보고싶다.우시지마 천연설을 지지합니다!ㅋㅋㅋ

누구맘대로 이와쨩이래!이와쨩은 오이카와씨만의 특별한 호칭이라구! ...야 너도 그렇게 부르지마!ㅡ"ㅡ 특별한 호칭...오이카와 네가 나를 그렇게 생각하는지 몰랐다./// 우시오이는 괴멸적으로 말이 안통하는게 좋더라~ㅋㅋㅋ

오이카와 너무 때린다는 충고 듣고 근래 좀 심했나 싶어서 평소라면 때릴일에 참고 돌아서려는데 미리 방어자세한채 아픈척하고있는 오이카와 보고 도로 돌아가서 때리는 이와이즈미가 보고싶다. 시간차 공격이라니 너무해 이와쨩!8ㅅ8/

성인된 뒤에도 하도 오이카와가 못생긴 토비오쨩이라고 놀리니까 술먹고 솔직히 저 괜찮게 생긴편 아닌가요?우리 엄마는 저보고 잘생겼다고 하던데 8ㅅ8 이러고 우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ㅋㅋㅋ

카게야마가 이와이즈미랑 티격태격하면서 애들같이 볼 부풀리기도하는 오이카와 몰래 귀엽다고 생각하며 지켜보고있었는데 이와이즈미가 가차없이 오이카와 얼굴 꽉 쥐어 바람 빼버려서 노려보는게 보고싶다. 뜻밖의 원망~ㅋㅋㅋ

야근하는 오이카와 앞에 자기눈에만 보이는 야근의 요정 토비오!ㅋㅋㅋ가 나타났으면 좋겠다.카게야마 넨도만한~ㅋㅋㅋ요정이니 야근 빨리 끝나게라도 해주냐고 물어봤더니 지켜보고 응원하는것밖에 못한대서 볼펜 머리로 토비오 배 꾹꾹 찌르고 괴롭히는 오이카와

상사인 카게야마가 허공에 볼펜 흔드는 일이 잦은데 버릇이냐고 물어보면 아니요^^천연덕스레 대답하면서 한창 볼펜으로 찌르지좀 말라고 항의하며 잡고 안놔주는 토비오랑 볼펜 밀당중인게 보고싶다.조그만 토비오도 안봐주고 괴롭히는 치사한 오이카와씨

카게야마 고백에 일부러 생각해볼게~하고 대답하고선 상처줄 타이밍 노리다가 코꿰이는 오이카와 ㅇㅅㅇ

상처줄려고 고백 승낙해놓고 타이밍 노리던 사이에 정붙어버려서 헤어지면 자기도 괴로운데도 기어코 처음 결심대로 사실은 너 안좋아한다며 상처주고 헤어지자고 하는 악바리인것도 좋다.

ㅇㅅㅇoO(해피엔딩을 추구하면서 조금 괴롭히고싶다. )

동성에게는 애교부리고 안어울리는 짓 하지 말라며 구박받는걸로 자기 캐릭터 잡고있었는데 그런 가식 애교 진심으로 귀엽다고하는 카게야마때문에 정체성 흔들리는 것도 재밌겠다. 그만둬...오이카와씨는 귀엽지않아... 이렇게 쩔쩔매는 오이카와 보고싶어!

카페에서 손 소독제인줄 알고 손바닥에 시럽 펌핑한 카게야마 실컷 놀린 다음에 오이카와가 핥아줬으면...

권유에 못이긴척 시라토리자와 시험 보고선 합격증 우시지마 앞에서 좍좍 찢어버리는 오이카와 보고싶다.잠시 멈칫했다 그게 없어도 등록은 할수있다하는 동요없어보이는 모습에 상처받은 척이라도 해보라도 짜증내면 상처받지 않았다고 생각하냐며 자긴 사람들이 못되게

구는데 익숙하다고 대답해서 처음으로 천재의 입장을 생각해보는것도~

오이카와가 벌칙게임으로 카게야마한테 고백하게됐는데 놀라지도않고 덤덤하게 오이카와씨 얼굴이 취향이니 좋다고 승락해서 찝찝해하는걸로 시작하는 카게오이가 보고싶다.자기가 아는 카게야마는 새빨개져서 무슨 소릴하는거냐고 화낼거 같았는데..나는 쟤를 모르는구나

카게야마 괴롭히는 꼬마오이 보고싶다.한눈에 얼굴은 무섭지만 날 귀엽다고 생각하는 어른이다!간파하고서 아이스크림 사줘!놀아줘!무등태워줘!까불다가 보다못한 히나타한테 꿀밤 맞았으면ㅋㅋ꼬마 쥐어박고 카게야마한테도 아이 상대라도 싫으면 거절하라고 조언해주지만

...안 싫은데?///반대로 좀 기쁜 기색인 카게야마가 기분나빠서 내버려두는ㅋㅋㅋ근데 오히려 잘해주는 카게야만 토비오라고 막부르고 등한시하고 히나타 잘 따르면 웃기겠다.

꼬마오이+가라스노 멤버들로 왁자지껄한 올캐러도 좋음~카게오이데스께도~ㅋㅋㅋ꼬마랑 잘 놀아주는건 히나타랑 니시노야.나 왜 여깄어?우리집은?엄마아빠랑 이와쨩은?이런거 물어보는 꼬마한테 없어^^넌 버림받았어 이래서 울리는건 의외로 스가였으면ㅋㅋ

카게야마는 애들 노는거엔 못끼고 기둥 뒤에 서서 수상한 아저씨처럼 주시하다가 집에 들어갈땐 자기가 안아들고 가는거죠!ㅋㅋㅋ

늦었으니 집에 가자고 손내밀면 냉큼 잡고,조금 걷다 다리아프다고 찡찡거리는거 업고가면서 제가 말하기도 좀 그렇지만 모르는 사람 따라가지마세요.이러면 아는데?토비오잖아!꺄르륵 웃는게 얄밉고도 귀엽겠죠.

카게야마랑 오이카와가 사귀게되었다고 고백하면 둘 앞에서는 카게야마가 아깝다고 놀려놓고선 카게야마한테만 너랑 있으면 저녀석이 상처받으니까 그만두라고 해주는 이와쨩이 보고싶다.장모님 반대를 이겨내고 카게오이 연애해라!ㅋㅋㅋ

카게야마한테 이와이즈미가 말한거 전해듣고 자길 걱정해주는거에 기뻐하면서, 이와쨩이 반대하는 연애 그만둘까~이렇게 카게야마 놀리는 오이카와도 보고싶다ㅋㅋㅋ

오이카와 : 발돋움까진 필요없지? 카게야마 : 이쪽 봐주세요...

서로 상대방에게 귀여운 이미지를 강요하는 카게오이가 보고싶다. 오이카와가 잠 덜깬채로 눈비비며 커피달라고 중얼거렸는데 핫밀크를 주는 카게야마. 카페에서 묻지도 않고 카게야마 몫은 코코아 주문해서 건네주며 토비오쨩은 정말 애기입맛이라니깐~하는 오이카와

실시간 트렌드에 발사이즈는 왜 있는거지?카게야마 발 사이즈가 자기보다 커지면 짜증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발이 크다는 것은 더 클거라는 것이기에~ㅋㅋㅋ

길냥이한테 살금살금 다가가보다가 놓쳐서 낙담하고있는 카게야마 보고선 냉큼 그 고양이 길들여 자랑하면서 쓰다듬어볼래?놀렸다가 카게야마가 고양이가 아니라 오이카와 머리 파바박 쓰다듬곤 후다닥 도망가버려서 황망해하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카게오이는 거의 열달에 한명꼴로 아이을 낳고 풍족하게 삽니다. 아빠가 낮져밤져네요. kr.shindanmaker.com/456581 낮져밤져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카게야마 맨날 지고 사냐곸ㅋㅋㅋㅋㅋ

카게오이 둘다 성인되고나서 말 놓고싶어서 슬쩍슬쩍 간보는 카게야마랑 그거 견제하는 오이카와 보고싶다. 부시시 잠에서 깨는거 보고 일어났어?이랬다가 오이카와가 얼굴 찡그리면 아무일도 없었던척 커피마실래요?이런 식으로~ㅋㅋ

일방적으로 화내는 오이카와랑 싸우기 싫어서 다 네네 수긍하다 말실수하는 카게야마도 보고싶다! 토비오 이 멍청아! 네네 제가 멍청했네요. 바보!재수없는 천재! (천재는 욕인가?ㅡ"ㅡ)네네 그러게요 나 짜증나지? 네...헛!

카게야마가 이런 말 실수하면 오이카와는 화 풀리고 신나서 물어뜯을거 같다.맥없이 네네하며 가만히 있는것보단 싸울 반응 있는 카게야마가 더 좋으니까!

좋아하는 책 제목.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 '너를 비틀어 나를 채운다' 그러나 제목만 좋고 취향은 아니었다. 발로~ 랑 너를~은 저런 제목으로 카게오이 보고싶다 -ㅂ-

제목의 이미지만 따서~ㅋㅋㅋ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은 카게야마 등을 저런 마음으로 보고있지만 상냥한 오이카와로, 너를 비틀어 나를 채운다는 카게야마가 자기때문에 괴로워할때마다 삐뚤어진 기쁨을 느끼는 오이카와로

카게야마 프로필 진짜 귀여워ㅠㅠ반대로 오이카와는 동물이 잘 따르는 체질이라 카게야마한테 오이카와씨는 동물한테 사랑받거든!이러면서 카게야마 보란듯이 산책나온 동물들 다 상관하며 다니다가 개한테 마운팅 당하는거 보고싶다. 정말 동물한테 사랑받네요. 닥쳐!

감정에 따라 움직인다는 고양이귀 달아주면 오이카와거는 시종일관 쫑긋쫑긋 움직일거 같다.내내 사소한 일로 흥미가 옮겨가며 쫑긋거리다가 관심있는 배구시합 볼때만 팟 서서 미동도않고 집중.반대로 카게야마는 평소엔 계속 귀 축 늘어져있다가 관심있는일에만 서고

그런 둘이 같이 있으면 오이카와는 수시로 앗 이와쨩!우유빵 먹고싶다~아 저 프로 보고싶어!이러면서 쫑긋쫑긋~카게야마는 그런 오이카와 방향으로 귀 바짝 세우고있다 밥!하고 잠깐 그쪽으로 움직였다 다시 식사하면서도 오이카와방향이면 좋겠다.

세죠도 가라스노처럼 함께 하교하다 주장이 간식 사주기도하고 그럴까?선택의 여지 없이 우유빵 받고 미묘한 표정으로 먹고있는 1~2학년들과 오이카와 까고있는 3학년들 보고싶다.사주고도 욕먹어서 억울한 오이카와씨!><

술집에서 카게야마한테 기대서 오이카와씨이~일케 취한적별루없는데오늘왜이러지이모르게써~ 흐냥거리다가 카게야마가 혹 쓰러질라 정중히 테이블에 기대주고 화장실가면 벌떡일어나서 이와쨩 오이카와씨 오늘 외박이야!ㅇ_<집에 이와쨩네서 잔다고 잘 말해줘!

전화하고선 카게야마 돌아오기전에 도로 취한척 테이블에 엎드리는 오이카와씨지만, 카게야마가 업어다가 택시태우고 오이카와 집에 데려다주면 좋겠다.애가 자기 집 알고있는지도 모르던 오이카와만 곤란하게~ㅋㅋㅋ

취한척하고있어서 스토커냐고 태클걸지도 못하고 속으로 막 당황하고있을거같아요.ㅋㅋ집에 도착해서 정중히 오이카와 댁 벨누르면 어머님은 하지메군한테 거짓말 시키고 술 진탕 마시고 왔다고 등짝 때리고 오이카와는 취하도록 마신게아니라 억울하고~

카게야마는 좋은일 했다고 뿌듯하게 귀가하면서 와중에 숙취 괜찮으려나 걱정하지만 오이카와는 삐져있겠죠.이유는 말 못하겠지만요~ㅋㅋㅋ

너무 괜찮아서 당장 때리러가고싶다니 귀여워욬ㅋㅋ이와쨩에게 하소연해봤자 그러게 왜 그딴 연기를 했냐고 등짝이나 더 맞겠죠.오이카와씨 마음도 등도 너덜너덜ㅋㅋ짜증나서 카게야마 찾아가 대뜸 토비오쨩 나 좋아하지?그 질문에 조금 수줍어하며 네

라고 대답한것도 무색하게 그럼 좀 때리게해달라는 억지엔 입 삐죽이며 단호하게 싫어요!할거같아요.ㅋㅋ왜 싫냐고 짤짤 흔들어도 이와이즈미선배한테 이른다고 대항하는 강해진 카게야마.얘네 둘다 술마실수있는 성인이면 카게야마가 조금 더 크려나요 

오이카와 토끼 보고싶다. 우시지마는 그냥 별 생각없이 귀잡고 들어올릴거같아. 꺄아아아ㅏ악(토끼의 귀는 섬세하니까 잡는거 아냐!라고 말하고싶은 오이카와씨

보기와 다르게 동물들이 자길 피하는게 고민인 카게야마는 만약 자길 보고 도망가지 않는 토끼를 만났을때 싫어하지 않게 이렇게 잘 안아줘야지 공부해둔 상태라면 귀여울거같아>< 당연히 카게야마도 귀잡을줄 알고 초경계상태인 오이카와씨 잘 받쳐 안아들게~ㅋㅋㅋ

여우인 오이카와도 보고싶다.사람으로 변신하기 피곤해서 여우모습으로 조깅하다가 카게야마랑 마주쳤을때 얘는 바보니까 모르겠지하고 평범한 산책하는 개인척 하다가 날 보고 도망가지않는 개는 처음이라며 카게야마에게 테이크아웃이나 당했음 좋겠군.

목걸이 없으니 주인없는거 같은데 키우면 안되냐고 부모님께 얘기중인거 들으며 탈출 못할까봐 불안에 떨거같네요.ㅋㅋㅋ그 뒤로 여우모습으로 외출할땐 꼭 '오이카와상치노 토-루쨩'써진 목걸이 차고나가는 오이카와씨(굴욕적ㅋㅋㅋ

카게오이의 연성용 문장은 '전력을 다해 회피하고 있다. 부정하고 있다. 그러니까. 그러니까. …제발. 그냥 도망가게 해줘. 너를 잊어버리게 해줘.' 입니다. kr.shindanmaker.com/535395

카게야마랑 말다툼하다가 나이차 커플의 상투어구인 네가 엄마 뱃속에 있을때~를 말해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토비오쨩이 엄마뱃속에 있을때 오이카와씨는... 두살이네요.별 차이도 안나는데요. 드물게 말싸움에서 수세에 몰리고 당황하는 오이카와라거나~

오이카와가 섬세해보이는 외모인데 의외로 배구 외의 일에선 둔탱이인것도 귀여울거같다. 토비오쨩이 기분 안좋아보이네?냉장고에있던 푸딩 말없이 먹어서 화났나?지레짐작하고 종일 나름 카게야마한테 잘해주고 우유빵 사주기도하는데 이빨 아파요ㅡ"ㅡ이런 카게야마한테

뭐야!오이카와씨의 친절 돌려줘!이러기도하고~ 누가 봐도 기분 역력히 안좋은 카게야마한테 토비오쨩 이상한 표정하고있네?못생겼어~장난치고 계속 신경 건드려대다 물리기도했으면~ㅋㅋㅋ

우시오이는 둔한 우시지마가 자각하기도 전에 오이카와가 아 혹시 쟤는 나를 좋아하나?먼저 눈치채는것도 좋다.우시지마가 거슬리는 소리할때마다 날 좋아하면서!끙끙 참다가 세죠 무시하는 발언에 날 좋아하는주제에!울컥했다가 무슨소리냐고 일축당하고선 하이킥ㅋㅋㅋ

오이카와 방에 있는 큰 곰인형 이름이 토비오인거에 카게야마가 너무 감격해서 차마 누나가 구남친 선물이라 버린거 주워와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패는데 썼다는걸 말 못하는 오이카와씨

공부 가르쳐달라고하면서 오이카와한테 성적이 이게 뭐냐고 놀림 받을 각오도 했지만 카게야마 시험지를 본 오이카와 반응이 그걸 넘어 어떻게 인간이 이런 점수를!?!?경악하는 수준이라 상처받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카게야마 폰에 있는 오이카와 사진 다 표정이 똑같았으면 좋겠다. ^-^v 아니면 v^-^v 이거.자연스러운 표정의 사진 몰래 찍고싶은데 늘 오이카와가 알아채고 피스 함ㅋㅋ

중1 카게야마의 고백은 좋아합니다도 아니고 좋아하게될거 같다였음 좋겠다.자기 감정도 잘 모르는 어린애라서~ㅋㅋ그런 고백을 받은 오이카와는 잠시 휴대폰 만지작거리더니 갑자기 카게야마 양 볼을 잡고 눈싸움하듯이 빤히 마주보다가 에잇!하고 큰 소리내면서

카게야마 머리 한대 때리고 가버리고, 고백에 대한 대답치곤 영문을 알수 없는 반응이지만 그걸 계기로 오이카와한테 완전히 반해버리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하지만 오이카와가 휴대폰으로 검색해본건 '강아지들이 싫어하는 행동'ㅋㅋㅋ

오이카와한테 강아지 취급받는 카게야마 얘기에 키루님이 카개오이라고 하셔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카개오잌ㅋㅋㅋㅋㅋㅋㅋ

카개오이때문에 웃겨죽겠어요ㅋㅋㅋ진짜 멍멍이 카게야마랑 오이카와도 보고싶어요!><ㅋㅋ개는 머리만지면 싫어한다니깐 그냥 쓰다듬고 싶어진 자기 충동도 채울겸 나를 싫어해라~싫어해라~이런 의미로 쓰다듬어주는것도 좋아요.카게야만 좋아하겠지만요~

토오루군 있습니까? 해보고싶어서 오이카와 집에 전화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근데 토오루군 본인이 받음ㅋㅋㅋ모르는 척 꿋꿋이 토오루군 있습니까 해보면 없습니다^^하고 끊는 오이카와씨~ㅋㅋ

아이돌 오이카와 보고싶다.이와쨩네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늘어져 뒹굴거리다 이런게 아이돌이라니 절레절레하는 이와이즈미 보고 미카쨩(이와쨩이 좋아하는 아이돌 가명ㅋㅋ대기실에서 코 판다!미카쨩 담배피운다!미카쨩...이러다가 쳐맞는게 보고싶다.

말하고 잊을 작정으로 카게야마가 못알아듣게 달이 예쁘네~식으로 고백했는데 n년 후 드물게 안 졸던 수업에서 그 일화 배우고선 바로 찾아가 세죠 부실 문 벌컥열고 쩌렁쩌렁 오이카와씨 그때 저 좋아한다고 고백한건가요?저도 좋아해요!이런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별로 공감가는 캐릭터는 아니었지만 코모두스의 '누난 날 사랑하게될거야...내가 누나를 사랑하니까.'는 진짜 마음에 와닿는 대사였다. 그러므로 저대사를 하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여기서 그러므로의 용법은 이상하지 않다. ㅇㅅㅇ9

중1때 갑자기 비가 내리던 날 오이카와가 우산을 건네줘서 두근거렸는데 카게야마한테 우산 주고 자긴 소꿉친구랑 같이 쓰고가는거 보고 쓸쓸해했던 적이 있었으면 좋겠다.

돌려줄때 받은 우산은 간직하고 다른 우산을 줬는데도 오이카와가 아무 말도 안해서 눈치챈건지 못챈건지 혹시 자기 마음을 아는건지 신경쓰느라 잠못이룬적 있었으면 좋겠다.하지만 오이카와가 빌려준 우산 후배좀 네가 챙기라며 이와이즈미가 억지로 건넨거였으면ㅋㅋ

사귀기 전에 카게야마가 망상하던 밤의 오이카와는 적극적인 큐티섹시ㅋㅋㅋㅋ인데 진짜 오이카와가 엩?남자끼린데 안해도 되지 않아?플라토닉이라는 것도 있잖아 ::◐_◐::이런식이라 더 좋아하게 되는게 보고싶다.

카게야마가 사귀기 전에 망상한 야한 오이카와씨 : 추운 날 알몸에 코트 한장으로 찾아와 따뜻하게 해달라고 함 현실의 오이카와씨 : 춥다며 카게야마가 한 목도리까지 뺐어감

오이카와의 느끼는 곳 같은거 하나도 모르지만 어자피 전신 구석구석 빠짐없이 마킹할테니 몰라도 상관없는 카게오이

클리셰지만 카게야마가 오이카와 지나치게 신경쓰는바람에 본의 아니게 말능욕 되는것도 좋음.오이카와가 제발 닥치라고 할때까지 꼬치꼬치 여기 괜찮냐고 물어보기

오이카와의 어린시절 모습 자기도 보고싶다며 소꿉친구 사이 부러워했다가 겉모습은 천사!ㅋㅋ행동은 파괴신인 5세아 토오루쨩의 습격을 받는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히나타는 동생도있으니 애들이 깽판치는거 잘 말릴거같고 카게야마는 일방적으로 방을 파괴당함ㅋㅋ

7세아 토오루쨩의 습격! 파괴신이 성장함ㅋㅋ 10세 토오루군의 습격 이때부터 말싸움도 못이기는 카게야마 중1 토오루군 ..자기는 저렇게 건방진 후배가 아니었을거라고 동공지진하는 카게야마 동갑인 고1 오이카와 키는 자기가 더 크다고 기뻐하다 괴롭힘 당함

아니 오이카와 울리고싶다면서 왜 자꾸 카게야마 괴롭히며 신나하지 나는 ㅡ"ㅡㅋㅋㅋ

헤어진 여친은 이름도 까먹었으면서 여친이 기르던 강아지 보고싶어서 괴로워하던ㅋㅋ 오이카와가 마침 만난 카게야마한테 토비오쨩 오이카와씨의 멍멍이 하지 않을래?이러는 카게오이가 보고싶다.

오이카와의 왼쪽 천사와 오른쪽 천사가 뇌내 회의할때 이와쨩은 원래도 종종 등장했는데 어느날부터 카게야마도 나와서 당황하는게 보고싶다. 오이1:내일 평일이지만 조금 더 보다 잘까? 오이2:그럴까? 이와쨩:바보카와 얼른 안자냐! 카게:오이카와씨 지금 자고있을까?

오이1,오이2:너 뭐야!??! 이런 느낌으로~ㅋㅋㅋ 왼쪽 천사와 오른쪽 천사는 미국 애만에 종종 등장하는 갈등할때 나와서 선택을 종용하는 천사랑 악마인데 원랜 둘 다 천사라고 하네요.결국은 본인의 자아인데 거기에 껴든 이물질...!같은게 보고싶지만

오이카와의 뇌내 회의니 사실은 말리는 시츄인 이와쨩도 오이카와3인데 카게야마만 오이카와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대화도 안맞물리고 혼자 딴소리하는게 사실 진짜 카게야마여서.

오이카와 뇌내회의에서 오이카와들은 지쳤다고 집에가서 쉬자고 의견일치할때 카게야마만 카레먹고싶다...이런 식으로 늘 핀트 엇나갔으면 좋겠다ㅋㅋ배고픈것도 사실이라 괜히 그것땜에 카레 생각나서 먹으러 갔다가 진짜 카게야마랑 마주치고

시합에서 지고선 숨어서 혼자 자학하고있는 오이카와 발견한 카게야마가 눌린 앞머리 걷어올려주고 그 순간 주륵 흘러내린 눈물 선 따라 핥았다가 ...이거 키스인가요? 아니라고 박박 우기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카게오이 청춘호모가 보고싶다.

동거하는 카게오이 싸웠을때 친정으로 돌아가겠다고 나간 오이카와도 이와이즈미네로 가고, 찾는 사람도 이와이즈미네로 찾아가고 이와이즈미조차 둘이 싸웠다고 하면 우리 집으로 굴러들어오겠군 ㅡ"ㅡ 이렇게 생각하는 소꿉친구 관계가 참 좋다.

술먹고 사고치고선 우시지마가 책임지겠다고 하면 오이카와씨가 남자가 처음이라 책임지겠다는거면 그런 책임감 느낄 필요 없게 동네 남자들한테 몸 한바퀴돌리고 오겠다고 차갑게 거절하는 악바리인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마왕 '크크큭…. 여기까지 나를 몰아 붙인 것은 네놈이 처음이다! 이 형태로 변신하면 나 자신도 파워의 제어를 할 수 없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군! …그, 그러니까, 굉장히 불안해. 손, 잡아도 괜찮아?' 용사 '괜찮아.'

마왕 '저, 절대 놓으면 안 돼!' 용사 '괜찮아, 나는 여기에 있을 거야.' 이걸로 카게오이구다사이><

오이카와 폰에 셀카찍는것처럼 위장해 몰래 찍은 카게야마 사진 있었으면 좋겠다.

카게야마 폰에는 몰래 쓰다듬어 보려다 놓친 길냥이들 잔상 사진들 투성이에 플러스 같이 사진 찍어달라고했더니 메롱하고 도망친 오이카와 뒷모습

오이카와씨가 남자라 좋다고 해서 토비오쨩 호모냐고 놀리면 카게야마 진지하게 여자였으면 오이카와씨는 이와이즈미선배랑 결혼했을거라고 단언했으면 좋겠다.진짜 단순한 소꿉친구사인데 친하니까 카게야마만 경계하고있는거 존좋><

사귀게 된 뒤 오이카와의 기념일 챙기라는 압박에 카게야마가 고통받았음 좋겠다. 오이카와 : 이것이 토오루군은 너무 무신경해! 이러던 여자애들의 마음인가...존잼...! ::ㅇㅅㅇ::

카개오이 좋아요!개같은썰(중의적의미ㅋㅋ풀때 검색방지도 되구요ㅋㅋ오이카와가 만취했을때를 기억하는 타입인지 아닌지 기억못하면 좀 평소에 놀림당한 보복으로 장난쳐도 될지 고민했으면 좋겠네요.와중에 간식먹으라며 카게야마 입에 과자넣는 오이카와

먹어주는걸 기대하는 눈으로 쳐다보는거 부담스러워하면서 오이카와씨 그거 알아요?진짜 개는 초컬릿 먹으면 죽는다구요...펫에대해서만은ㅋㅋ오이카와보다 잘 아는 카게야마가 알려주면 갑자기 멍쨩 죽지말라고 울어서 병신같지만 귀엽다고 생각한다거나

자기 말은 안듣긴해도 얌전히 안겨있는 오이카와씨가 귀여우니 그동안 실컷 쓰다듬고 머리에 뽀뽀하기도하다 문득 이 모습 찍어두면 좋겠다 싶어 휴대폰 꺼내면 얌전하던 오이카와씨가 냅다 폰 뺐어서 던지면 좋겠어요.설마싶어 눈 마주치면 생글생글

물어와 멍멍아!^^ㅋㅋㅋ역시 얄밉지않으면 내 오이카와씨가 아니지!기분 나쁠만한 일 당해도 그게 익숙한 카게야마

오이카와식 호칭은 딱히 규칙성 없이 부르기 쉽거나 자기가 귀엽다고 생각하는걸로 멋대로 부르고있는거라면 좋겠다.고1인 넷지인 만나기로했다고 리에쨩이라 불러서 기대했더니만 하이바 리에프 190대 남자..쟤한텐 여자 소개받지 말아야겠다 다짐하는 세죠3년생들

사귀어달라고 백번째쯤 조르는 카게야마가 짜증나서 태도가 글러먹었어!무릎꿇고 빌어보든가!했더니 진짜 무릎꿇는 바람에 도망가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카게야마랑 오이카와 의외로 생활 패턴이 닮아서 같이 살면 화장실 시간이 겹친다거나 뭐 집으려고 해도 손이 부딪힌다거나 자잘한 충돌 많았으면 좋겠다.심술로 아침에 화장실 문 잠궈놓고 30분씩 머리 손질하는 오이카와~

술마시고 사고친 계기로 사귀게됐는데 한참 후에 오이카와가 토비오쨩...남자끼리는 준비 없으면 술김에 하는거 불가능해...이런 고백하는게 보고싶다.

아 아니면 어제 본 알티 짤방처럼 카게야마가 왜 이렇게 쉽게 들어가요? 오이카와씨 역시 경험 많은가요?8ㅅ8 이러면 생글생글 웃으면서 토비오쨩 네 거시기가 존나 작은거 아닌가^^ 이런 카게오이도 보고싶...

난 일본 스포츠 만화의 폭력이 없는 분위기가 좋다.코치라고, 선배라고 후배 함부로 대하거나 때리지않는게 넘 좋아.

오이카와가 카게야마 때릴뻔 한것도 맘먹고 팬다기보단 홧김에 팔 휘두르는거였지만 겨우 그것도 하지 못하게 이와이즈미가 막아주는게 참 좋았다.그래놓고 자기는 막 패지만ㅋㅋㅋ얘넨 때린다는 의식 없이 습관이 된거 같아서 ㅋㅋ

하도 맞아서 아파 이와쨩~ 이런 반응하면서도 맞는줄도 모르는 오이카와와 그걸 보며 오이카와씨 (이제 내꺼니까) 때리지 마세요! 8ㅅ8 이런 카게야마가 보고싶다. 안 맞았는뎅?ㅇㅅㅇ 안 때렸는데?ㅡ"ㅡ 이러면서도 등짝 때리고 있는 소꿉친구 사이~

외모 안따진다고 해놓고 오이카와랑 사귀는 카게야마... /쵱컾필터링

배구 바보라 그러다 여자애도 배구하는애 찾겠다는 말에 애인은 자기가 배구하는것만 이해해주면 된다고 극구 부정한적있는데 카게야마랑 사겨서 이와쨩이 흰눈으로 보는게 매우 억울한 오이카와씨~ㅋㅋㅋㅋ

사귀면서 늘 카게야마 미래에 여자가있을거같이 구는 오이카와도 좋을거같다.말끝마다 토비오쨩 그러면 여자애들한테 인기없어~여자애들이 싫어할거야~이러는 오이카와 손목 잡고선 전 오이카와씨한테 인기있고싶고 오이카와씨가 싫어하는게 알고싶어요!해주는 연하남



Posted by 홍차젤리
,